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쾌적한 공간설계로 주목받는 원흥지구 오피스텔 ‘힐사이드파크 더블’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더블복층 특화설계로 취미·여가·재택 등 다양한 공간으로 활용가능
- 풍부한 인프라와 창릉 신도시 생활권으로 주목받는 원흥지구 내 신규 단지 ‘힐사이트 파크 더블’

[GTX창릉역 힐사이드파크 더블 투시도]

[GTX창릉역 힐사이드파크 더블 투시도]

AD
원본보기 아이콘

주택공급 부족에 규제 강화의 여파가 지속되면서 진입장벽이 낮은 소형 오피스텔에 투자자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청약통장이 필요하지 않아 청약 가점이 상대적으로 낮은 젊은 세대층과 유주택자도 청약을 넣을 수 있고, 아파트나 중대형 오피스텔보다 투자 금액이 낮은데 반해 환금성은 우수해 선호도가 높기 때문이다.


특히 최근의 오피스텔 상품은 공간활용이 가능한 복층형이나 공간 부족을 보완하는 넉넉한 수납 공간, 편의성을 높인 커뮤니티 시설 등을 적용하는 등 아파트급 평면설계와 특화설계를 갖춰 알짜 투자처로 떠오를 것이라는 전망이다.

부동산 관계자는 "최근에 공급되는 오피스텔은 기존에 단점으로 지적 받은 좁은 구조나 부족한 수납공간, 커뮤니티시설 부재 등을 보완한 특화 설계로 무장해 각광받고 있다"면서 "청약 진입 장벽이 낮고 세금 부담도 낮아질 것으로 예상되면서 투자자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고 말했다.


이 가운데 ‘GTX창릉역 힐사이드파크 더블’은 탁월한 입지와 완성도 높은 상품성을 동시에 갖춰 분양과 동시에 수요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우선 힐사이드파크 더블은 새로운 주거형태의 파격적인 더블복층구조 설계로 1인가구와 비혼족이 늘면서 유사시 2인이상 거주에도 불편함이 없도록 윗 공간에 두 개의 공간을 구성할 수 있도록 설계해 활용도가 우수하며, 높은 층고로 더욱 쾌적한 생활이 가능하다.

43인치 초고선명도TV를 비롯해 시스템에어컨, 빌트인 콤비냉장고, 전자레인지, 드럼세탁기(건조겸용), 렌지후드, 하이라이트 전기레인지, 방수 비데 등을 기본 제공하는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적용해 상품성을 강화했다. 이외에도 홈오토월패드(경비실 통화·현관문 알림·택배·차량도착 등의 정보 및 콘텐츠를 제공) 24시간 경비시스템, 차량출입 통제시스템, 환기시스템, 무인 택배함 등 주거 편의성을 높였다는 평가다.


‘원흥 힐사이드파크 더블’은 최근 창릉신도시 수혜 지역으로 주목받고 있는 원흥지구 내에 건립될 예정으로 원흥지구와 창릉신도시를 잇는 더블 생활권을 누릴 수 있다. 창릉신도시는 서울 은평·강서구와 인접해 입지가 우수한데다 철도·간선도로 등 각종 광역교통개선대책을 통한 접근성 향상과 고양일산테크노밸리, 방송영상밸리, 킨텍스 제3전시장, CJ라이브시티 등 다양한 도시재생 사업으로 기대감이 높은 지역이다.


주변에 3호선 원흥역, GTX-A 창릉역(예정), 고양선(예정), 신분당선 삼송역(예정)이 위치한 역세권 프리미엄으로 교통환경이 매우 뛰어나다. 이밖에도 S-BRT 간선급행버스 개통(예정), 서울~문산간고속도로 및 외곽순환도로 등 우수한 접근성을 자랑한다.


차량 2분 거리인 이케아, 롯데아울렛을 비롯해 스타필드,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과 도보로 이동 가능한 창릉천 수변공원, 도래울 석탄공원, 도래울 의장대공원, 도래울 바람물공원 등 풍부한 녹지공간으로 편리하고 쾌적한 일상을 누릴 수 있다.


‘원흥 힐사이드파크 더블’만의 풍부한 배후수요도 장점이다. 원흥지식산업센터, 켄달스퀘어(물류센터), 이케아, 롯데아울렛, 스타필드, 이마트트레이더스, MBN미디어센터, 삼송테크노밸리 등 사업지 반경 3km 이내에 형성된 업무 시설 종사자들의 유입에 따른 막강한 배후수요 프리미엄으로 각광받고 있다.


한편, 고양시 덕양구 도내동 일대에 들어서는 ‘GTX창릉역 힐사이드파크 더블’은 대지면적 2,481.30m², 연면적 40,419.25m², 지하 4층~지상 27층 1개동의 규모로 오피스텔 ▲29㎡A ▲29㎡A2 ▲29㎡B 3개 타입, 총 481실로 구성되어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분양 홍보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봉석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