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대림산업 ‘e편한세상 시티 광교’ 다양한 이벤트 ‘진행’

최종수정 2020.10.30 10:02 기사입력 2020.10.30 10:02

댓글쓰기

분양전시관 방문 고객 대상으로 할로윈 이벤트 및 경품 증정
잔여 호수 선착순 분양 중, 계약금 10% 중도금 60% 무이자 혜택

대림산업 ‘e편한세상 시티 광교’ 다양한 이벤트 ‘진행’


대림산업은 ‘e편한세상 시티 광교’에 관심을 갖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우선 할로윈 시즌을 맞아 지난 26일(월)부터 오는 11월 1일(일)까지 할로윈 이벤트를 진행한다. e편한세상 시티 광교 분양전시관을 방문하는 유아 동반 고객을 대상으로 한 편에 마련된 이벤트 존에서 할로윈 페이스 페인팅과 사탕, 초콜릿 뷔페를 제공한다.

또한 이달 27일(화)부터 11월 30일(월)까지 분양전시관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럭키 드로우’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분양전시관 입장 고객 1인당 한 번의 도전 기회가 주어지며, 경품으로는 제주도 숙박권, 패브릭 퍼퓸, 글래드 우산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e편한세상 시티 광교에 보내주시는 높은 호응에 맞춰 분양전시관 방문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가 단지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물론, 풍부한 경품도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 일원에 들어서는 ‘e편한세상 시티 광교’는 지하 5층~지상 15층, 전용면적 21~49㎡, 총 450호 규모로 구성된다. 전용면적 21㎡타입 196호, 30㎡타입 12호, 39㎡타입 162호, 49㎡타입 80호로 구성되었으며 현재 잔여 호수를 선착순 분양 중이다.

e편한세상 시티 광교의 계약금은 10%이며, 중도금 60% 무이자 혜택이 제공된다. 오피스텔 분양권은 주택 수에 포함되지 않아 각종 규제로부터 비교적 자유롭다.


단지는 광교신도시 중심 입지인 센트럴타운 인근에 위치해 있어 풍부한 배후수요를 확보할 수 있다. 센트럴타운에는 현재 개발 중인 경기융합타운을 비롯해 법조타운, 수원컨벤션센터 등이 위치해 있으며 이밖에 한국LED융합연구소, 한국나노기술원, 경기바이오센터 등이 위치한 광교테크노밸리와 경기대 수원캠퍼스, 아주대 등이 가까워 배후수요가 풍부하다.


교통도 편리하다. 도보로 이용 가능한 지하철 신분당선 광교중앙역을 통해 환승 없이 판교역까지 20분, 강남역까지 30분대 이동이 가능하다. 또 광교중앙역 주변 광역버스 환승센터 이용도 편리해 판교테크노밸리는 물론, 서울 주요업무지구로의 출퇴근이 편리하다.


신분당선 연장선 개통 호재도 예정돼 있다. 신분당선 용산~강남 복선전철이 개통되면 광교에서 신사까지 40분, 용산까지 47분이 소요될 예정이어서 서울 접근성이 획기적으로 개선된다.


단지 인근에 아브뉴프랑, 롯데마트, 이마트, 롯데아울렛, 갤러리아백화점 등 다양한 생활ㆍ편의시설이 위치해 있어 편리한 생활도 누릴 수 있다. 아울러 아주대학교병원 등 의료시설이 가깝고 수원월드컵경기장, 광교경기문화창조허브 등 문화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신풍초, 연무중, 다산중, 광교고교 등을 도보로 통학할 수 있으며, 교육특화 에듀타운 내 다수의 학원가가 가까워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