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기분 좋은 한 끼, 스타벅스 밀 박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커피와 함께 즐겨봐!

기분 좋은 한 끼, 스타벅스 밀 박스
AD
원본보기 아이콘

가끔 그런 날이 있다. 배는 고픈데 밥은 싫고, 뭔가 가벼운 게 먹고 싶은 날. 그럴 때는 스타벅스로 가 보자. 맛있는 밀 박스가 우리를 기다리고 있으니까. 스타벅스의 여러 가지 밀 박스 중, 맛있는 메뉴 두 가지를 소개한다. 비건식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라자냐 & 베지터블 밀 박스, 에그 베이컨 브리오슈 밀 박스가 오늘의 주인공이다.


기분 좋은 한 끼, 스타벅스 밀 박스 원본보기 아이콘

두 가지 밀 박스 모두 메인 메뉴와 간단한 샐러드가 함께 들어 있다. 가격은 라자냐 & 베지터블 밀 박스가 6,700원, 에그 베이컨 브리오슈 밀 박스가 5,900원.

라자냐 & 베지터블 밀 박스

기분 좋은 한 끼, 스타벅스 밀 박스 원본보기 아이콘

지난 3월 말 출시된 따끈따끈한 신상품, 라자냐 & 베지터블 밀 박스. 식물성 대체육이 사용된 ‘플랜트 베이스드 푸드’다. 식물성 치즈가 듬뿍 올라간 라자냐 옆에는 구운 주키니 호박, 가지, 브로콜리, 버섯, 토마토 등이 들어 있다. 채소 위로 뿌려진 크림 소스는 구운 채소 특유의 달콤한 맛과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기분 좋은 한 끼, 스타벅스 밀 박스 원본보기 아이콘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가량 돌리니, 라자냐 위의 치즈가 살짝 녹았다. 파스타 소스는 고기를 잘게 다져 넣은 라구 소스인데, 식물성 재료들이 사용되었지만 논 비건 라자냐나 미트 소스 파스타와 맛과 식감이 똑같다. 비건 음식에 대한 편견이 있는 이들에게 이 라자냐를 먹어 보라고 권하고 싶을 정도!


맛은 훌륭했으나, 양은 생각보다 적었다. 특히 홈페이지의 사진과는 달리 채소의 양이 매우 적어 아쉬웠다. 밥을 먹은 듯 든든한 포만감은 없지만, 아침으로 먹거나 아주 가벼운 식사를 하고 싶을 때에 적합한 메뉴다.

에디터 점수는?

맛 ★★★★★

든든함 ★★★☆☆

재구매 의사 ★★★★☆


에그 베이컨 브리오슈 밀 박스

기분 좋은 한 끼, 스타벅스 밀 박스 원본보기 아이콘

에그 베이컨 브리오슈 밀 박스는 브리오슈 샌드위치와 치킨 시저 샐러드로 구성된 메뉴다. 라자냐 & 베지터블 밀 박스와는 달리 논 비건 제품이다. 일반 식빵보다 고소하고 보드라운 브리오슈 빵 사이에 달걀, 치즈, 베이컨 등이 들어가 있다.


기분 좋은 한 끼, 스타벅스 밀 박스 원본보기 아이콘

밀 박스의 메인 메뉴인 브리오슈 샌드위치는 우리가 잘 아는 에그마요 샌드위치의 맛과 비슷하다. 일반 에그마요에 도톰한 치즈로 고소함을 더한 느낌. 익숙한 맛이라 부담 없이 즐기기 좋다. 에어프라이어나 전자레인지를 이용해 따끈하게 데워 먹으면 치즈의 풍미를 더 잘 느낄 수 있다. 아삭한 그린빈과 부드러운 닭가슴살이 들어 있는 시저 샐러드를 곁들이면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충분하다.


에디터 점수는?

맛 ★★★★★

든든함 ★★★★☆

재구매 의사 ★★★★☆



가볍게 먹고 싶다면, 스타벅스로 GOGO!


사진=김보미




김보미 인턴기자 any699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