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농협銀, 창립59주년 이벤트…1만명에 농촌사랑상품권 등 증정

최종수정 2020.07.01 10:23 기사입력 2020.07.01 10:23

댓글쓰기

농협銀, 창립59주년 이벤트…1만명에 농촌사랑상품권 등 증정

[아시아경제 김민영 기자] NH농협은행이 1일부터 농협 창립59주년인 다음 달 15일까지 ‘고객과 함께라면 언제나 꽃길’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농협인터넷뱅킹, NH스마트뱅킹, 올원뱅크 애플리케이션(앱)에서 디지털 여·수신 상품을 가입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총 1만590명을 추첨해 농촌사랑상품권, 또래오래치킨세트, 바나나우유 모바일쿠폰, NH금리우대쿠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 이벤트 응모 고객 중 59번째, 590번째 고객에게는 한삼인 홍삼세트를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수신상품은 입출식 상품을 제외한 모든 디지털 예·적금 상품이며 여신 상품은 올원 직장인대출, 올원 마이너스대출, NH씬파일러대출이 해당된다.


농협은행 관계자는“창립59주년을 맞아 고객에게 감사함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농협은행은 금융이 고객의 생활 속 편리한 경험으로 느껴질 수 있도록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고,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디지털 휴먼뱅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민영 기자 myki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