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이민정, 다시 태어나도 이병헌과 결혼?…"하는 거 봐서"

최종수정 2021.04.05 10:14 기사입력 2021.04.04 10:20

댓글쓰기

사진=tvN '업글인간'

사진=tvN '업글인간'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권서영 기자] 결혼 9년차 배우 이민정이 "다시 태어나도 지금의 배우자와 결혼하겠냐"는 질문에 "하는 거 봐서 죽기 전에 대답하겠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3일 첫 방송된 tvN의 '업글인간'에는 게스트로 전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이상화, 배우 다니엘 헤니, 가수 유하 등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고정 패널 딘딘은 "이상화가 결혼 3년차, 이민정은 9년차, 신동엽은 16년차. 다들 결혼 연차가 다르다"며 "다시 태어나도 이 사람과 결혼할 거냐"는 질문을 던졌다.


사진=tvN '업글인간'

사진=tvN '업글인간'

썝蹂몃낫湲 븘씠肄


이 질문에 이상화는 "난 한다. 강남은 친구 같고 너무 재밌다. 평생의 절친을 만난 것 같아서 (다시 태어나도 결혼을) 할 것 같다"고 대답했다.


또 신동엽은 "난 무조건 지금보다 일찍 결혼할 것이다. 이렇게 좋은 걸 진작 할 걸 그랬다"며 "딘딘도 결혼해야 한다. 나만 할 수 없다"고 유쾌한 대답을 남겼다.

반면 이민정은 "어떻게 얘기하더라도 내가 불리할 것 같다. 하는 거 봐서 죽기 전에 대답하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tnN '업글인간'은 어제보다 업그레이드된 내가 되기 위해 불편함을 마주하는 도전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신동엽, 이민정, 김종민, 딘딘, 오마이걸 승희가 MC로 나서며 매주 토요일 10시 50분에 방송된다.




권서영 인턴기자 kwon1926@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