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대교 눈높이, 제4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가

최종수정 2018.11.19 08:51 기사입력 2018.11.19 08:51

댓글쓰기

대교의 '눈높이아티맘'

대교의 '눈높이아티맘'



[아시아경제 이은결 기자] 대교의 교육서비스 브랜드 '눈높이'가 22일부터 25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과 키즈페어에 참가한다.
서울국제유아교육전은 국내외 유아동 교육브랜드의 교육 제품을 한 곳에서 비교 경험할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교육전이다. 이번에는 '해피 에듀 페스타(HAPPY EDU FESTA)'를 주제로 유아동과 관련된 제품을 소개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대교 눈높이는 이번 전시에서 영유아 학습지 '눈높이똑똑시리즈'와 홈스쿨링 미술프로그램 '눈높이아티맘', 월 정기 배송 독서교육프로그램 '눈높이창의독서' 등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유아제품을 선보인다.

대교는 전시 기간동안 눈높이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감사 선물을 증정하고, 현장에서 제품 구매 시 금액대별 현장 할인과 함께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대교 관계자는 "이번 전시를 통해 눈높이 유아동 브랜드의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다양한 교육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며 "전시장을 방문하는 학부모들이 아이들의 교육과 관련된 유익한 정보를 얻고 다양한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은결 기자 le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