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Dim영역

아워글래스, '비건 열풍'에 올 매출 전년 대비 120% 증가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신세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메이크업 브랜드 아워글래스는 올해 1월부터 3월까지 누적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20% 증가했다고 21일 밝혔다.


아워글래스 팬텀 볼류마이징 글로시밤 [사진제공=신세계인터내셔날]

아워글래스 팬텀 볼류마이징 글로시밤 [사진제공=신세계인터내셔날]

AD
원본보기 아이콘

조사 기간 제품을 구매한 고객의 85%는 20대~40대인 것으로 조사됐다. 가치 소비에 적극적인 20대는 물론 40대까지 두루 높은 구매율을 보이며 매출 성장세를 주도했다. 안정적인 소득과 높은 구매력을 갖춘 2040 고객들이 윤리적 신념을 지키기 위해 아낌없이 지갑을 연 것으로 아워글래스 측은 분석하고 있다.

이같은 매출 증가의 배경으로는 최근 2030세대 사이에서 불고 있는 '비건 열풍'이 꼽힌다. 아워글래스는 비건을 모토로 동물 실험 금지, 동물성 원료 사용 금지를 실천하고 있는 대표적인 프리 브랜드다. 전 성분 비건화와 대체 성분 개발 등을 통해 동물과 환경, 인간이 함께하는 지속가능한 삶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아워글래스 관계자는 "가치소비 트렌드와 함께 그간 마스크 착용으로 주목받지 못했던 립 제품들이 앞으로는 더욱 본격적으로 매출 성장을 이끌 것"이라고 말했다.




이서희 기자 dawn@asiae.co.kr
AD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나 저격왕 유튜버야, 식당 망하고 싶나" 행패男 구속 "10만 돌파 감사해요"…꽃다발 든 조민, 감사 인사 "하마터면 초대형사고 날 뻔"…담배 물고 주유한 20대女

    #국내이슈

  • 한그릇 6만원 '바다 바퀴벌레' 대만 라멘…없어서 못 팔아 "호그와트 교복 한벌에 2억"…스타워즈, 해리포터 등 소품 내달 경매행 바이든도 애도한 '록의 여왕'의 별세

    #해외이슈

  • [포토]형형색색 연등 걸린 조계사 '찡그린 표정으로 응시'…구속 피한 유아인, 시민이 던진 커피는 못 피했다 美 가려던 수상한 중국인…'세계2위 파워' 한국 여권 내밀었다

    #포토PICK

  • [타볼레오]외모에 안정성까지 풀체인지…새까만 과거는 잊어라 폭스바겐, 투아렉 부분변경 모델 공개 "E클래스 비켜" BMW, 5시리즈 완전변경 모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美 합참의장 지명된 '찰스 브라운' [뉴스속 용어]국가배상때 군복무 기간 포함 '일실이익' [뉴스속 용어]美 억만장자의 회춘 위한 '프로젝트 블루프린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한눈에 보는 뉴스&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