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최대열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는 23일 온라인편집숍 볼보 라이프스타일 숍을 새로 열었다. 스웨덴 생활양식을 담은 아이템을 비롯해 볼보 고객만을 위한 한정판 제품을 살 수 있으며 볼보가 진행하는 다양한 행사도 접할 수 있다. 현재 여행용 캐리어와 보스턴백, 왜건 등을 팔고 있으며 추후 아이템을 늘리기로 했다.
고객 오너십을 강화하기 위한 체험프로그램 신청페이지를 함께 운영키로 했다. 다음 달 중에는 플로깅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2019년부터 진행중인 캠페인 ‘헤이, 플로깅’을 하며 한정판 패키지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만식 볼보차코리아 전무는 "볼보자동차가 지향하는 ‘스웨디시 럭셔리 라이프스탙일’이 집약된 새로운 디지털 문화 플랫폼"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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