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쉐보레, KSQI 조사 판매 및 AS 최우수 브랜드 영예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쉐보레, KSQI 조사 판매 및 AS 최우수 브랜드 영예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혜원 기자] 쉐보레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실시한 '2019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KSQI)' 조사에서 국산차 판매점 부문 최고 점수를 획득하며 7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AS 부문에서도 최초로 1위에 올랐다.


KSQI는 판매점 영업직원 및 AS 관련 직원들의 고객 응대 서비스 수준을 객관적으로 나타내는 지표로, 쉐보레는 2013년부터 최우수 기업으로 인정받아 왔으며 올해 최초로 AS 부문에서도 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

쉐보레는 17일 부평 본사에서 한국지엠 카허 카젬 사장, 영업·서비스·마케팅 부문 시저 톨레도 부사장을 비롯한 회사 임직원과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한수희 부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이번 수상을 축하하는 자리를 가졌다.


톨레도 부사장은 "쉐보레가 공신력 있는 고객 서비스 품질 조사의 판매 부문에서 7년 연속 1위 및 서비스 부문에서도 동반 1위를 달성하게 된 것은 매우 자랑스러운 성과"라면서 "쉐보레는 모든 것에 있어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며 앞으로도 최고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로 업계 최고의 고객 만족도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평가는 지난해 7월부터 올해 5월까지 총 31개 산업 109개의 기업 및 기관을 대상으로 '미스터리 쇼핑(서비스 평가단이 일반 고객으로 가장해 매장에 방문, 판매 서비스 수준을 평가)' 방식으로 조사됐으며 쉐보레는 맞이 인사, 친절성, 경청 태도, 업무 지식, 설명 능력, 시설 환경 관리 등 11개 평가 항목에서 판매점 및 AS 부문에서 각각 총 96점과 92점을 획득해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



김혜원 기자 kimhy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