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워홈 '그린 라운지', 골프장 전용 여름 신메뉴 출시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여름 시즌 콘셉트 '중국 하이난 싼야 해변'
'망고 크림 새우' 등 중식 3종 선봬
한식 신메뉴 '닭 한마리 전골' 출시

아워홈은 골프장 전용 프리미엄 식음 서비스 브랜드 '그린 라운지(Green Lounge)'에서 여름 시즌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그린 라운지'는 골퍼들에게 차별화된 라운딩 경험과 프리미엄 식음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아워홈이 지난해 선보인 브랜드다. '골프 트립'을 콘셉트로 시즌별 세계 각국의 이색 메뉴와 전통 한식을 재해석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여름 시즌 콘셉트는 '중국 하이난 싼야 해변'이다. 중국 대표 휴양지 하이난의 고급 골프 리조트 레스토랑을 모티브로 여름의 계절감을 살린 중식 메뉴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망고 크림 새우'는 튀긴 새우에 망고, 용과 등 열대 과일과 크림소스를 더한 튀김 요리다. '레몬 탕수육'은 탕수육을 춘권피 튀김 그릇에 담아낸 메뉴다. '중식 냉면'은 전복, 문어숙회, 오향장육 등 보양 식재료에 채소와 장아찌를 곁들인 고급 보양 냉면이다.

아워홈 '그린 라운지' 여름 시즌 신메뉴 포스터. 아워홈

아워홈 '그린 라운지' 여름 시즌 신메뉴 포스터. 아워홈

AD
원본보기 아이콘

제철 식재료로 한식 신메뉴도 출시했다. '한국 여름의 맛'을 콘셉트로, 무더위 속 기력을 보충해주는 건강식과 입맛을 돋우는 가벼운 술안주를 마련했다. 한방 재료와 보양 육수로 끓인 '닭 한마리 전골'과 오징어 초무침에 납작만두를 곁들인 '오징어 초무침과 납작만두'가 대표 메뉴다. 디저트로는 '클래식 팥빙수'와 '말차 빙수'를 준비했다.


신메뉴는 솔모로CC, 로얄링스CC, 샴발라CC 등 아워홈이 운영하는 국내 골프장 스타트하우스 및 클럽하우스에서 제공되며 매장별로 운영 메뉴는 상이하다.


아워홈 관계자는 "골프 트립을 배경으로 세계 각국의 이색 메뉴와 한식 메뉴를 통해 골퍼들에게 계절의 정취를 담은 미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메뉴 개발과 서비스 강화를 통해 골프장 식음 시장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예주 기자 dpwngks@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