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 25.5㎝ 협소한 공간에도 설치 용이
12.5ℓ 대용량 탱크로 최대 100여 잔 연속 출수
SK매직은 초슬림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을 결합한 '뉴그랜드 정수기'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뉴그랜드 정수기는 폭이 25.5㎝로 사무실, 음식점, 카페 등 다양한 공간에서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12.5ℓ 대용량 탱크를 장착해 종이컵 100여 잔 분량을 연속으로 출수할 수 있어 물 사용량이 많은 다중이용시설에서도 불편 없이 사용 가능하다.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한 기능도 돋보인다. 직관적인 당김 레버 방식으로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물을 받을 수 있고, 원터치 다이얼을 통한 냉수와 정수 전환이 편리하다. 특히 화상 사고를 예방할 수 있는 '온수 안심 버튼'을 추가해 어린이와 노약자 포함 모든 사용자의 안전을 배려했다.
위생 관리 역시 꼼꼼하게 설계했다. 음료 등으로 오염될 수 있는 코크 커버와 트레이는 분리 세척이 가능하며, 5단계 필터 시스템을 통해 항상 깨끗하고 안전한 물을 마실 수 있다. 전문가 케어 프로그램인 '안심OK서비스'는 정기적인 필터 교체 등 철저한 위생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SK매직 관계자는 "뉴그랜드 정수기는 공간 활용과 뛰어난 성능, 철저한 위생 관리까지 삼박자를 갖춘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기대를 넘어서는 혁신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