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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 '2025 PR 어워즈 아시아-퍼시픽' 환경부문 금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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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션클린업과 파트너십

기아 가 네덜란드 비영리단체 '오션클린업'과 진행한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캠페인으로 '2025 PR 어워즈 아시아-퍼시픽'에서 환경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기아가 네덜란드 비영리단체 '오션클린업'과 진행한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캠페인으로 '2025 PR 어워즈 아시아-퍼시픽'에서 환경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기아

기아가 네덜란드 비영리단체 '오션클린업'과 진행한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캠페인으로 '2025 PR 어워즈 아시아-퍼시픽'에서 환경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기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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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는 2022년 오션클린업과 지속 가능한 지구를 만들어 가기 위한 파트너십을 맺고, 폐플라스틱이 전 세계 바다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오션클린업이 태평양 거대 쓰레기 지대에서 100회 이상 폐플라스틱 수거 활동을 거쳐 100만 파운드(약 453t) 이상 쓰레기를 제거한 방법에 관해 알리는 자료를 지속적으로 배포했다.

또 지난해 오션클린업과 협업을 통해 세계 최초로 해양 폐플라스틱으로 만든 차량 용품을 개발하고 해당 과정을 설명하는 미디어 교육 자료를 제작해 선보였다.


기아의 커뮤니케이션 캠페인은 세계 디지털, 소셜, 인쇄 매체 등을 통해 소개됐으며 지난해부터 올해에 이르기까지 33억명에 달하는 잠재 고객에게 전달됐다. 관련 언급량 또한 2023년 대비 2024년 약 94%가 증가하는 등 뚜렷한 성과를 이뤘다.


류창승 기아 고객경험본부장 전무는 "기아와 오션클린업의 파트너십 성과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영광스러운 수상"이라며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기아의 혁신적인 활동뿐만 아니라 지구환경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영감을 주고자 하는 노력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오현길 기자 ohk0414@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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