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BTS RM '로스트'로 '샤크 뮤비 어워즈' 3관왕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피처링 곡 '네바 플레이' 뮤비도 수상

그룹 방탄소년단(BTS) RM이 솔로 2집 타이틀곡 '로스트!'(LOST!) 뮤직비디오로 '샤크 뮤직비디오 어워즈'에서 3관광을 차지했다.


BTS RM

BTS RM

AD
원본보기 아이콘

24일 샤크 어워즈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로스트!' 뮤직비디오는 22일(현지시간) 영국 런던에서 열린 이 상의 시상식에서 '베스트 뮤직 비디오', '베스트 R&B/솔 비디오', '베스트 디렉션' 등 3개 부문의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RM이 피처링한 미국 래퍼 메건 디 스탤리언의 '네바 플레이'(Neva Play) 뮤직비디오도 '베스트 애니메이션' 수상작으로 꼽혔다.


올해 63주년을 맞은 샤크 어워즈는 광고, 디자인, 단편 영화와 뮤직비디오 분야에서 창의성 있는 작품을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2024년 5월 공개된 '로스트!' 뮤직비디오는 RM이 생각의 미로에서 탈출하는 여정을 유쾌하게 표현한 작품이다. 곳곳에 등장하는 오브제, 공간의 크기와 비율이 불규칙적으로 변하는 연출로 주목받았다.

앞서 독일의 국제 영상제 시슬로페 페스티벌에서는 뮤직비디오 연출 등 4개 부문을 수상했고 영국 뮤직비디오 어워즈, 영국 애로우 어워즈 등에서도 트로피를 받았다.





김형민 기자 khm19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