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안성시 "골든캐슬타워 주차장, 전통시장 이용객에 개방"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안성중앙시장·안성맞춤시장서 구매시 주차쿠폰 제공

경기도 안성시는 22일 안성중앙시장 상인회 사무실에서 골든캐슬타워, 전통시장 상인회와 민간주차장 확대 개방을 위한 협약식을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안성시 "골든캐슬타워 주차장, 전통시장 이용객에 개방"
AD
원본보기 아이콘

이번 협약으로 시는 그동안 공영주차장에만 적용해 온 전통시장 주차쿠폰 보조사업을 민간 부문인 골든타워캐슬 주차장으로 확대 적용하게 됐다.


안성시 인지동 7 소재 골든캐슬타워는 299가구 규모의 도시형생활주택이다. 안성중앙시장 남문에 자리 잡고 있는 데다 190면의 주차공간을 보유하고 있어 시장 이용객에 개방될 경우 주차난 해소에 도움이 될 것으로 시는 기대했다.

이번 협약으로 골든캐슬타워측은 평일에 한해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주차장을 개방하게 된다. 안성중앙시장과 안성맞춤시장 이용객들은 점포에서 물건 구매 후 주차쿠폰을 받아 차량 출차 때 제출을 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협약으로 전통시장 측은 부족한 주차공간을 확보하고 골든캐슬타워 측은 유휴공간을 활용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정두환 기자 dhjung69@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