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비비고, 브랜드 글로벌 앰버서더로 '세븐틴' 발탁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글로벌 젠지(Gen-Z) 소비자와 소통
해외서 온·오프라인 행사 등 소비자·팬덤 위한 활동 마련

CJ제일제당의 가공식품 브랜드비비고가 K팝 그룹 '세븐틴(SEVENTEEN)'을 첫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했다고 19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세븐틴이 가진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비비고의 즐겁고 열정적인 브랜드 이미지와 시너지를 낼 수 있다고 판단해 이들을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비비고, 브랜드 글로벌 앰버서더로 '세븐틴' 발탁
AD
원본보기 아이콘

CJ제일제당은 20일 비비고 글로벌 공식 인스타그램과 틱톡, 엑스(X) 채널에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 23일 비비고 공식 웹사이트 내에 오픈하는 '비비고 | 세븐틴' 캠페인 마이크로 사이트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오는 23일에는 세븐틴의 팀 컬러를 제품 패키지에 적용한 한정판 비비고 김스낵, 컵떡볶이, 고추장, 쌈장을 CJ제일제당 공식몰 'CJ더마켓'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출시한다.


같은 날부터 3일간 서울 세빛섬에서 열리는 세븐틴 데뷔 10주년 '비-데이 파티(B-DAY PARTY)' 행사에 비비고 부스를 열고 한정판 콜라보 제품 2만개를 증정할 예정이다.

비비고의 글로벌 소비자들을 위한 활동도 예정돼 있다. 하반기에 '비비고 | 세븐틴' 2차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글로벌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며, 일본, 미국 등 해외 국가 및 지역에서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될 계획이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