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영 대표 초청
정리정돈으로 삶의 활력과 효율성 제고
경북 의성군은 지난 15일 봉양온누리터도서관 4층 온 누리 홀에서 공간 크리에이터 이지영 대표의 저자 강연회 '인생이 달라지는 정리의 힘'을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강연은 의성군 독서 진흥사업 '2025 의성군민 함께 읽기 작가를 만나다'의 두 번째 행사로, 주제별 유명 작가를 초청해 군민들이 독서와 작가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지영 대표는 tvN '참신한 정리' 프로그램에서 소개된 정리 정돈 방법을 바탕으로, 자신의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하며 정리 정돈이 삶의 효율성과 활력에 미치는 긍정적 영향에 대해 심도 있게 설명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이번 강연이 군민들의 일상에 긍정적 변화를 불러일으키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작가와의 만남을 통해 군민들이 삶의 위로와 영감을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2025 의성군민 함께 읽기 작가를 만나다' 프로그램은 총 7회에 걸쳐 진행되며, 매월 1일부터 선착순 접수를 한다. 신청은 봉양온누리터도서관 방문, 전화 또는 의성군 통합예약 서비스에서 가능하다. 기타 강연 관련 문의로 하면 된다.
영남취재본부 권병건 기자 gbg@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해외출장 가서 데이트할래요"…젊은층 푹 빠진 '블레저' 트렌드[세계는Z금]](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93/2022051413371566779_1652503035.jp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