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브이티, 올 1분기 연결 영업이익 290억 달성…전년比 21%↑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왼쪽부터 신제품 VT 블랙 트러플 리들샷 100, CICA 마스크 클렌저, 전용 브러시. 브이티

왼쪽부터 신제품 VT 블랙 트러플 리들샷 100, CICA 마스크 클렌저, 전용 브러시. 브이티

AD
원본보기 아이콘

브이티 는 올 1분기 연결 기준 매출액과 영업이익 각각 1004억원, 290억원, 별도 기준(화장품 사업) 매출액 892억원, 영업이익 262억원을 달성했다고 13일 공시했다.


전년 동기 대비 연결 매출은 1% 감소, 연결 영업이익은 21% 증가한 수치이며 이는 큐브엔터의 실적이 연결에서 제외되고 이앤씨 연결 편입에 따른 영향이다. 별도 기준으로는 매출 37%, 영업이익 23% 각각 증가했다.

브이티는 새로운 후발라인으로 '블랙 트러플 리들샷', 'CICA 마스크 클렌저' 등을 아마존 US를 통해 출시하는 등 VT SOLUTION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기존 주력 시장인 국내와 일본을 넘어 중국 및 북미와 동남아, 유럽을 비롯한 글로벌 시장 비중을 확대하고, 현지 맞춤형 제품 개발 및 마케팅 강화를 통해 글로벌 브랜드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할 예정이다.


브이티 관계자는 "글로벌 시장에서의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리들샷의 지속적인 판매 효과가 실적 개선으로 이어졌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신제품 출시를 통해 글로벌 시장 진출을 확대하여 매출을 다각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어 "'모두에게 적용되는 원리를 추구합니다'라는 슬로건과 함께 종합뷰티기업을 위한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덧붙였다.





장효원 기자 specialjhw@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