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엔에스이엔엠, 걸그룹 '어블룸' 본격 데뷔…글로벌 K팝 팬덤 정조준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엔에스이엔엠, 걸그룹 '어블룸' 본격 데뷔…글로벌 K팝 팬덤 정조준
AD
원본보기 아이콘

3인조 걸그룹 어블룸(ablume)이 데뷔와 함께 글로벌 시장 진출을 본격화 한다.


종합 엔터테인먼트기업 엔에스이엔엠 은 100% 자회사 매시브이엔씨의 걸그룹 '어블룸'의 첫 싱글 타이틀곡 '에코(Echo)'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하며 본격적인 데뷔 활동에 돌입했다고 9일 밝혔다.

어블룸은 과거 음원시장에서 빌보드 차트 10위권을 기록한 만큼 글로벌 K팝 시장에 큰 영향력을 끼치고 있다. 또 한미 민간외교 선구자인 김창준 한미연구원 이사장(전 미국 연방하원의원) 영입을 통해 어블룸의 북미 시장 진출에 실질적인 조언과 지원 등 글로벌 활동이 더욱 탄력을 받을 전망이다.


'에코' 뮤직비디오는 어블룸의 정식 데뷔를 알리는 신호탄으로 음악과 영상 모두에서 완성도 높은 세계관을 뽐냈다. 함께 하는 시간의 소중함과 변치 않는 우정을 섬세하고 생기 있게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앞서 지난달 25일 공개된 '에코' 뮤비 티져1·2 영상 또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대중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어블룸은 이번 앨범을 통해 기존의 신비주의를 깨고 한층 깊어진 감성으로 대중에게 다가선다. 나아가 북미 등 해외에서도 글로벌 걸그룹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져 글로벌 팬심을 저격할 예정이다.


고병철 엔에스이엔엠 대표는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해 북미 등 해외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며 "어블룸의 진심과 팀워크가 잘 담긴 신곡 '에코'를 통해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한 단계 더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효원 기자 specialjhw@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