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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950원에 피부관리…이마트-LG생건, '초저가 화장품' 맞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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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마트-LG생건, '초저가 화장품' 맞손
신규 스킨케어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 론칭
탄력·광채개선 신제품 8종 단독 출시
진정·보습 등 라인업 확대 계획

이마트 가 LG생활건강과 손잡고 초저가 화장품 판매에 나선다.


이마트는 LG생활건강 뷰티 브랜드 '비욘드'의 신규 스킨케어 라인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GLOW:UP by BEYOND)'를 론칭하고, 피부 탄력과 광채 개선에 도움을 주는 화장품 8종을 각각 4950원에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마트가 LG생활건강 뷰티 브랜드 '비욘드'의 신규 스킨케어 라인 글로루업 바이 비욘드를 론칭한 가운데 매장에서 모델이 관련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이마트 제공

이마트가 LG생활건강 뷰티 브랜드 '비욘드'의 신규 스킨케어 라인 글로루업 바이 비욘드를 론칭한 가운데 매장에서 모델이 관련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이마트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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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마트와 LG생활건강은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는 '슬로에이징' 뷰티 트렌드를 반영해 신제품을 개발했다. 제품 패키지를 단순화하고 인공지능(AI) 모델을 활용하는 등 마케팅 비용을 최소화하며 품질과 가격에만 집중했다.


신제품에는 콜라겐·바쿠치올 등 피부 탄력 케어 성분과 글루타치온 등 브라이트닝 성분을 담았다. 토너, 세럼, 크림, 팔자 주름 패치, 아이 앰플, 나이트 마스크 크림, 팩 투 폼(클렌징폼), 멀티밤 등 다양한 형태로 출시한다.


대표 제품인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 콜라겐 바쿠치올 탄력 광채 크림(50㎖)'은 콜라겐과 순도 99.5% 이상 바쿠치올, 글루타치온, 식물 유래 피토 뮤신 성분을 담은 쫀쫀한 제형이 피부 탄력과 주름 고민을 덜어준다. 인체적용시험 결과에서 사용 2주 후 팔자 주름이 27.3%, 팔자 부위 탄력이 7% 개선되는 효과를 입증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같은 라인의 탄력 광채 토너(150㎖)와 세럼(45㎖)은 물론, 360도 회전하는 아이볼에서 앰플이 나와 즉각 마사지가 가능한 '아이 앰플(15㎖)', 입가 등 주름 고민 부위에 부착하는 '팔자 주름 패치(36개)'도 선보인다.


이 밖에 수면 중 피부를 집중 케어할 수 있는 '나이트 마스크 크림(50㎖)'과 글루타치온 캡슐을 넣어 팩과 클렌저 두 가지로 활용할 수 있는 '팩 투 폼(70㎖)', 국소부위에 덧발라 깊은 보습감을 주는 '멀티밤(20g)'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이마트 화장품 바이어는 "유통 전문가인 이마트와 피부 전문가인 LG생활건강이 협업한 합리적인 가격대의 스킨케어 제품을 앞으로도 다양하게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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