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광주신세계, ‘송지오 옴므·더 심슨’ 콜라보 제품 선봬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27일까지 본관 1층 이벤트홀서 진행

㈜광주신세계(대표 이동훈)는 본관 1층 이벤트홀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고 ‘송지오 옴므’와 ‘더 심슨’의 첫 콜라보 제품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광주신세계, 송지오옴므 본관 1층 팝업매장에서 직원이 심슨 콜라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광주신세계 제공

광주신세계, 송지오옴므 본관 1층 팝업매장에서 직원이 심슨 콜라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광주신세계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미국 애니메이션 심슨 가족의 캐릭터가 그려진 티셔츠, 셔츠 등 콜라보 제품을 처음으로 선보여 눈길을 끈다.


‘더 심슨’은 1989년 멧 그래이닝에 의해 창작됐으며 독창적인 미학과 예지적인 유머로 미국 사회를 풍자하는 작품으로 유명하다.

팝업은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며 콜라보 제품뿐만 아니라 송지오 옴므의 이월상품을 30%에서 최대 60%까지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팝업 기간 동안 정상제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 데이 10% 할인혜택과 70만원·100만원 이상 구매 시 5만원·10만원 금액할인권도 제공한다.




호남취재본부 신동호 기자 sdhs675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