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비, 리얼베리어 등 브랜드 협업 강화
GS25가 기초화장품과 바디용품 3종을 새롭게 선보이며 소용량 가성비 화장품을 확대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더마비(Derma:B) 모이스처 바디워시 30㎖’ ▲‘더마비 모이스처 바디로션 30㎖’ ▲‘리얼베리어 크림 라이트 10㎖’로 각 3000원이다.
GS25가 소용량 가성비 화장품을 확대하는 것은 고물가 상황 속에서 합리적 소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1월 GS25 화장품 카테고리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9.2% 증가했고, 최근 1주일간 가성비 화장품 6종 매출은 전월 동기간 대비 35.4% 늘었다.
새롭게 선보이는 ‘더마비 모이스처 바디워시’는 약산성 저자극 포뮬러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상큼한 복숭아 향이 기분 좋은 샤워 시간을 선사하며, 세정 후에도 피부가 땅김 없이 촉촉하게 유지된다. ‘더마비 모이스처 바디로션’는 1분에 1개씩 판매될 만큼 인기 높은 더마비의 베스트셀러 상품이다. 100시간 지속되는 강력한 보습 효과를 자랑하며,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돼 오랜 기간 촉촉함을 유지한다.
‘리얼베리어 크림 라이트’는 드럭스토어 인기 제품인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 라이트’의 소용량 버전이다. 파우치 형태로 구성되어 일주일분을 손쉽게 휴대할 수 있다.
GS25는 다양한 뷰티 브랜드와 협업을 강화하고 있다. 아크네스, 듀이트리, 메디힐 등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가성비와 제품력을 모두 만족시키는 상품군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류주희 GS리테일 라이프리빙팀 MD는 “기초화장품의 인기와 뷰티 제품 구매 연령대가 지속적으로 낮아지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신규 고객 확보 및 매출 활성화를 위해 이번 제품들을 기획했다”며 “특히 피부 면역의 중요성을 깨우친 MZ세대가 건강한 피부 관리의 시작이라 볼 수 있는 기초화장품에 관심을 쏟고 있어, 이들을 타깃으로 한 상품 개발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민지 기자 ming@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4개월 만에 2억 뛰더니 "100억까지 갈 것"…재건축 가속도 압구정 꿈틀[실전재테크]](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93/2025031910322974022_1742347948.p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