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는 캐스퍼 일렉트릭에 아웃도어 테마 디자인을 입힌 '캐스퍼 일렉트릭 크로스'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캐스퍼 일렉트릭 크로스는 기존 디자인 정체성은 유지하면서 아웃도어 환경을 즐기는 수요에 맞춰 강인한 이미지의 디자인을 추가한 모델이다.
전면부는 캐스퍼 일렉트릭 크로스만의 전용 디자인을 적용한 '크로스 라디에이터 그릴'과 '반광 그레이 메탈릭 스키드 플레이트'가 어우러져 한껏 단단한 인상을 준다. 프로젝션 타입의 풀LED 헤드램프를 기본으로 탑재해 고급스러움을 높였다.
측면부도 크로스 전용 디자인의 17인치 알로이 휠과 사이드 몰딩이 적용돼 날렵함을 한층 강화했다. 오프로드 감성을 원하는 소비자의 취향을 고려해 루프랙을 기본 적용했다.
후면부의 새롭게 디자인된 LED 리어 콤비 램프는 픽셀 그래픽의 리어 범퍼와 함께 캐스퍼 일렉트릭 크로스의 아이코닉함과 미래지향적인 이미지를 강조해 준다.
또한 현대차 는 아웃도어 활동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한 캐스퍼 일렉트릭 크로스 전용 루프 바스켓을 새롭게 준비했다. 전용 루프 바스켓은 애프터마켓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캐스퍼 일렉트릭 크로스의 외장 색상은 크로스 전용 색상인 아마조나스 그린 매트와 함께 ▲아틀라스 화이트 ▲톰보이 카키 ▲에어로 실버 매트 ▲언블리치드 아이보리 ▲더스크 블루 매트 ▲어비스 블랙 펄 등 총 7종이 운영된다. 내장의 경우 크로스 전용 컬러 다크 그레이·아마조나스 그린과 함께 블랙 등 총 2종으로 운영된다.
캐스퍼 일렉트릭 크로스의 판매가격은 3190만원이다(환경친화적 자동차 세제 혜택 적용 기준).
우수연 기자 yesim@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