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마트, 밸런타인데이 초콜릿 전 품목 최대 30% 할인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정월대보름 맞이 오곡·부럼도 최대 40%↓

이마트 는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초콜릿 전 품목 할인 행사를 한다고 6일 밝혔다.


이마트 용산점 발렌타인데이 매대. 이마트 제공

이마트 용산점 발렌타인데이 매대. 이마트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오는 14일까지 벨기에, 이탈리아, 스위스 등 유럽 프리미엄 초콜릿부터 이마트 단독 상품까지 220여종의 초콜릿을 혜택가에 판매한다.

우선 이마트 애플리케이션(앱) 내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초콜릿 최대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초콜릿 전 품목을 1만원·2만원·3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10%와 20%, 30%를 할인받을 수 있다.


대중적 인지도가 높은 '롯데 허쉬 초콜릿' 11종을 대상으로 1+1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프리미엄 초콜릿 '페레로로쉐 오리진스 T36(450g)'은 행사카드 전액 결제 시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는 이마트 단독 판매 상품으로 가나, 에콰도르, 코트디부아르 등 산지별 카카오 함유량을 다르게 해 섬세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굿즈를 함께 구성한 이마트 단독 상품도 준비했다.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애니메이션 '캐치티니핑'과 협업해 출시한 '롯데 캐치티니핑 젤리박스(스텐컵·스텐대접, 516g, 각)'와 '초코박스(물병/포실핑물병, 428g, 각)' 등 4종을 판매한다.

이 밖에도 1만원 이하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유럽산 프리미엄 초콜릿을 구입할 수 있도록 '농심 린트 린도르 하트(96g)'와 '롯데 길리안 시쉘 2종(오리지날 125g/다크 112g)'을 각각 9880원과 8980원에 선보인다.


송재희 이마트 초콜릿·캔디 바이어는 "지인들에게 선물하기 좋으면서도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의 초콜릿을 다양하게 준비한 만큼, 이마트에서 혜택가로 구입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마트 용산점 정월대보름 상품 매대. 이마트 제공

이마트 용산점 정월대보름 상품 매대. 이마트 제공

원본보기 아이콘

한편 이마트는 오는 12일 정월대보름을 앞두고 오곡, 부럼, 건나물을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정월대보름 맞이' 행사도 진행한다. '무농약 오곡찰밥(600g, 국내산)'과 '유기농 찹쌀(2㎏, 국내산)'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3000원 할인된 각각 6980원과 1만3980원에 판매한다.


또 건가지, 부지갱이, 호박고지, 취나물 등 대보름 건나물 9종과 '정월대보름 국내산 무농약 부럼세트(200g)', '찰오곡밥 기획(600g, 국내산)'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각 20% 할인한다. '피호두(300g, 미국산)', '볶음 피땅콩(480g, 중국산)'은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25%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