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7년 만에 바뀌었다…락앤락, 새로운 CI 공개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라이프스타일 혁신 주도할 것"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22일 새로운 CI를 공개했다.


2018년 '생활을 담다'라는 슬로건과 함께 레터 로고체의 CI를 최초 선보인 이후 7년 만이다.

락앤락 새로운 CI. 락앤락 제공

락앤락 새로운 CI. 락앤락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락앤락의 새로운 CI는 영문체에 알파벳 'L'자를 괄호 형태로 더하며 지속과 결속의 의미를 담았다. 메인 컬러인 블루를 적용해 혁신적인 기술력과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신뢰를 강화했다.


락앤락은 'Lockin' your moment'라는 슬로건도 함께 선포했다. 고객의 일상 속 라이프스타일을 새롭게 정의한다는 의미로, 락앤락 브랜드의 신뢰·편안함·지속성을 표현했다.


회사 관계자는 “새로운 CI는 밀폐용기가 잠기는 '찰칵'거리는 순간의 감동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며 "라이프스타일의 혁신을 주도할 수 있는 더 좋은 제품을 선보이며 전 세계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글로벌 일류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이성민 기자 minut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