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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주민 전용 플랫폼 ‘마이 디에이치(my THE H)’로 입주민 지원 서비스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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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양·청약·AS·홈IoT·커뮤니티 서비스
모바일로 간편하게 이용

마이 디에이치 애플리케이션 이미지 (사진제공=현대건설)

마이 디에이치 애플리케이션 이미지 (사진제공=현대건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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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건설의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디에이치(THE H)’가 입주민 전용 플랫폼 ‘마이 디에이치(my THE H)’ 공개와 함께 브랜드 위상에 걸맞은 입주민 지원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17일 밝혔다.


현대건설은 진화하는 스마트홈 기술과 다양화되는 주거 서비스를 고객들이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UI(사용자 인터페이스)와 UX(사용자 경험)가 강화된 입주민 전용 토털 서비스 플랫폼을 내놓는다.

이 가운데 디에이치 입주민을 위한 ‘마이 디에이치’는 입주 전 분양이나 청약 정보부터 입주 후 애프터서비스, 홈 사물인터넷(IoT), 커뮤니티 서비스를 모바일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이다.


현대건설은 입주민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맞춤형 스마트홈 서비스를 강화한다. 조명이나 가전기기를 모바일과 차량에서 제어하는 것은 물론 사용자에 따른 자동화 모드가 탑재돼 취침이나 외출 시 홈네트워크로 연동된 스마트 기기들이 실행된다.


선호하는 주차공간 알림이나 전기차 충전 현황까지 모바일로 체크할 수 있으며, 방문자 초대 기능을 통해 지인의 차량도 사전 등록이 가능하다.

입주민의 생활 편의를 위한 서비스도 제공된다. ‘H 헬퍼’를 이용하면 클릭 한 번으로 배수구 막힘, 못 박기 같은 불편 해소부터 청소나 세차 같은 생활지원 서비스, 에어컨 필터 교체같은 정기관리도 가능하다.


특히 디에이치 전문인력이 단지 내에 배치돼 입주민의 요청과 문의에 대응하고, 서비스 신청부터 완료까지 전 과정을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기존의 디에이치의 고객 서비스가 희소성과 고급화된 서비스로 특별한 혜택을 강조해왔다면 이제는 기술력 기반의 개인 맞춤형 서비스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까지 반영한 케어 서비스로 진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세심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입주민이 체감할 수 있는 편의와 감동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현대건설의 ‘H 헬퍼’를 비롯한 생활 편의 서비스가 담긴 ‘마이 디에이치’ 앱은 디에이치 대치 에델루이부터 공개되며, 한남4구역에도 적용할 예정이다.





심나영 기자 sny@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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