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경기북부 최대규모 지하도상가 ‘의지몰’, 경기 살리기 통큰세일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경기 의지몰(구 의정부역지하도상가, 이하 의지몰)은 ‘연말 경기살리기 통큰세일’을 맞아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연말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 산타경품행사 △ 아나바다 산타마켓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의지몰이 ‘연말 경기살리기 통큰세일’을 맞아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의정부시 제공

의지몰이 ‘연말 경기살리기 통큰세일’을 맞아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의정부시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이번 행사는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리유저블백’, ‘캘라그라피 액자’를 증정하고 주사위 게임을 통해 ‘지역화폐’ 또는 ‘무릎담요’를 경품으로 추가 제공하여 소비자에게 훈훈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선사하는 분위기가 자연스레 조성됐다.


이외에도 ‘크리스마스 트리 및 소원트리’로 연말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리고 ‘아나바다 산타마켓’, ‘에코리움 자원순환가게’을 통해 탄소 중립실천과 자원 재활용을 생활화하는 자리와 ‘서부 휴게쉼터’에 조성된 다양한 오락·편의시설로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장이 마련됐다.

의지몰 입점매장 최대 50% 행사는 연말까지 계속될 예정이며, ‘연말 경기살리기 통큰세일’과 연계한 경품행사는 ‘시청역광장앞거리 일원’으로 장소를 옮겨 오는 13일 정오부터 오후 5시까지 해당 상점가에서 3만원 이상 구매영수증 제출 시 참여할 수 있다.





의정부=이종구 기자 9155i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