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는 신형 스포티지 출시에 맞춰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 2’와 함께 공동 마케팅을 준비했다고 11일 전했다.
앞서 최근 공개한 티저 영상에서 기아는 새로운 브랜드 메시지를 오징어 게임의 세계관으로 풀어냈다. 영화 속 캐릭터 핑크가드가 신형 스포티지를 만나는 모습을 담았다. 티저 영상에 이어 브랜드 캠페인 본편 시리즈 영상을 이달 중 순차적으로 공개하기로 했다.
오는 15일부터 열흘간 서울 성수동 기아 언플러그드 그라운드에서 함께 준비한 임시 매장(팝업 쇼룸)도 운영하기로 했다. 차량 전시와 함께 방문객이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체험형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전시장 곳곳에 있는 미션을 수행하며 차량의 새 기능을 접할 수 있다.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부스, 방문객 참여 이벤트 공간도 생긴다. 쇼룸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예약하거나 현장 대기 시스템을 활용하면 된다.
최대열 기자 dychoi@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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