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BMW 신형 4시리즈 그란쿠페 국내 출시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BMW코리아는 중형 4도어 쿠페모델 4시리즈 그란 쿠페 신형 모델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기존 2세대 부분변경 신차로 앞뒤 조명 디자인을 바꾸고 그릴·디퓨저 등도 다른 색을 적용했다. 실내 무드등이 들어갔으며 고급스러운 소재를 썼다. 스티어링휠과 시트도 역동적인 성능에 맞췄다.


BMW 신형 4시리즈 그란 쿠페. BMW코리아 제공

BMW 신형 4시리즈 그란 쿠페. BMW코리아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2ℓ 트윈파워 터보 가솔린 엔진을 쓰는 420i 그란쿠페 모델이 먼저 출시된다. 최고출력 190마력, 토크 31.6㎏·m 힘을 낸다.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기술이 적용돼 최고 11마력 추가 출력을 낸다. 공인 복합연비는 ℓ당 11.8㎞로 기존보다 0.6㎞ 늘었다.


BMW 커브드 디스플레이, 오퍼레이팅 시스템 8.5가 기본으로 들어갔다. 하위 메뉴로 이동하지 않아도 원하는 기능을 제어할 수 있는 퀵셀렉트 기능을 지원한다. 액티브 크루즈 컨트롤 차선유지 보조, 충돌회피 조향 등이 포함된 주행보조 기능과 후진보조 기능이 포함된 주차보조, 헤드업 디스플레이 기능도 기본사양으로 들어갔다. 420i 그란쿠페 M스포츠 프로 단일 모델로 출시되며 가격은 6830만(부가세 포함)이다.

BMW 신형 4시리즈 그란 쿠페 실내. BMW코리아 제공

BMW 신형 4시리즈 그란 쿠페 실내. BMW코리아 제공

원본보기 아이콘




최대열 기자 dychoi@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