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안성시 '안성사랑카드' 5% 캐시백 혜택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전통시장·착한가격업소 대상

경기도 안성시는 12월 31일까지 관내 전통시장과 착한가격업소에서 지역화폐인 '안성사랑카드'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소비 진작과 전통시장, 착한가격업소 활성화를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안성사랑카드를 사용하면 결제 금액의 5%를 캐시백 행태로 지급하는 것이다. 캐시백은 기존 인센티브 7%와는 별도로 지급되는 것이어서 실제 12%의 할인 효과가 있다고 시는 설명했다.

안성시 '안성사랑카드' 5% 캐시백 혜택
AD
원본보기 아이콘

적립된 캐시백은 안성사랑카드 결제 시 우선 적용된다. 캐시백 사용 기한은 내년 12월 31일까지며, 이후에는 소멸한다. 단 지역화폐 충전 시 지급된 인센티브나 각종 정책 수당 지원금은 캐시백 대상이 아니다.

전통시장 및 착한가격업소에 해당하는 가맹점은 경기지역화폐 애플리케이션이나 및 안성시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성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로 소상공인과 소비자 모두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앞서 시는 이달부터 안성사랑카드 최대 70만원 충전 시 7%의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있다.




정두환 기자 dhjung69@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