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오로라월드, 2025 KLPGA 챔피언십 개최 위한 조인식 진행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오로라월드, 2025 KLPGA 챔피언십 개최 위한 조인식 진행
AD
원본보기 아이콘

글로벌 캐릭터완구 및 콘텐츠 기업 오로라 월드는 한국여자프로골프투어(이하 KLPGT)와 함께 오는 2025년 7월 ‘2025 KLPGA 오로라월드 챔피언십’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조인식은 23일 강원도 원주에 위치한 오로라골프앤리조트에서 진행됐으며 오로라월드 노희열 회장과 KLPGT 이영미 대표이사가 참석했다.

오로라골프앤리조트는 유럽풍의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하며 계곡과 호수가 어우러진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산세를 따라 펼쳐지는 환상적인 스카이라인 속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것이 이곳의 큰 매력이다.


‘오로라월드 챔피언십’은 2025년 7월 17일부터 20일까지 10억 원의 상금을 걸고 개최된다. 이 대회는 선수들에게는 실력을 발휘할 기회를 제공하고, 골프 팬들에게는 큰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오로라월드 노희열 회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KLPGA의 위상을 높이고, 선수들이 최상의 경기를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KLPGT 이영미 대표는 “오로라월드와 함께할 수 있어 매우 기쁘며, 선수들에게 활력을 주는 대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로라월드는 1981년 창립된 글로벌 캐릭터 완구 및 콘텐츠 기업으로, 전 세계 190여 개국에 캐릭터 완구와 콘텐츠를 공급하고 있다. 또한 세계 최대 규모의 완구 생산법인과 해외 판매법인을 보유하여 폭넓은 글로벌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다.





장효원 기자 specialjhw@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