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오늘의신상]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올프로틴' 출시 外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21일 유통업계가 선보인 신제품을 소개합니다. 대상웰라이프는 뉴케어 최초 단백질 브랜드 '뉴케어 올프로틴'을 출시했고, 샘표 는 간단한 조리를 도와주는 '새미네부엌 메추리알 장조림 소스'를 선보였습니다. 오설록은 블렌디드 티 3종을 새로이 판매합니다. 애경산업 은 루나의 새로운 ‘글래시 레이어 틴트’를, 아성다이소는 보온이너웨어 '이지웜' 시리즈를 공개했습니다.



대상웰라이프, 올인원 단백질 음료 ‘뉴케어 올프로틴’ 3종 출시
[오늘의신상]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올프로틴' 출시 外
AD
원본보기 아이콘

대상웰라이프가 단백질 브랜드 ‘뉴케어 올프로틴’을 선보이고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뉴케어 올프로틴은 뉴케어가 최초로 선보이는 단백질 브랜드다. 한 팩(245ml)에 ▲동식물성 단백질 25g을 균형 있게 담았으며 ▲ 활력 충전을 위한 아르기닌 1000mg과 ▲ 근육 건강을 위한 필수 아미노산인 BCAA 4000mg ▲11종의 비타민도 포함해 운동 효과를 극대화해주는 영양소를 편리하게 보충할 수 있다. 제로슈가 제품으로 135kcal의 낮은 열량과 저지방으로 구성됐다. ‘고소한맛’, ‘바나나맛’, ‘초코맛’ 3종으로 판매된다.

샘표, 새미네부엌 메추리알 장조림 소스 출시
[오늘의신상]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올프로틴' 출시 外 원본보기 아이콘

샘표가 ‘새미네부엌 메추리알 장조림 소스’를 출시했다. 대한민국 1등 양조간장과, 단맛과 윤기를 내는 물엿, 풍부한 향을 더하는 마늘, 후추 등 갖은 양념이 최적의 비율로 한 팩에 다 들어있다. 시중에 파는 깐 메추리알 500g을 냄비에 담은 뒤 신제품 한 팩과 물 300ml(빈 소스 팩 표시선까지 물을 받으면 된다)를 붓고 센 불에서 끓이면 된다. 팔팔 끓어오를 때 약한 불로 줄여 메추리알이 노릇노릇해질 때까지 조리면 메추리알 속까지 양념이 쏙 밴 장조림이 완성된다.


오설록, 블렌디트 티 신제품 3종 판매
[오늘의신상]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올프로틴' 출시 外 원본보기 아이콘

오설록이 블렌디드 티 신제품 ‘마롱 글라세 블랙티’, ‘무화과 쇼콜라 블랙티’, ‘스윗 히비스커스’를 동시에 출시했다. 마롱 글라세 블랙티는 고소한 밤의 풍미가 부드럽게 감도는 블렌디드 홍차다. 제철을 맞은 고소한 밤과 부드러운 우유 향미가 더해지며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무화과 쇼콜라 블랙티는 무화과와 초콜릿의 향이 어우러진 블렌디드 티 제품이다. 스윗 히비스커스는 달콤한 과일 향미가 담긴 히비스커스 티 제품이다. 제품 그대로의 향과 맛으로 즐겨도 좋지만, 뱅쇼나 칵테일, 논알콜 ‘목테일(Mocktail)’ 등 다양한 조합으로 확장해 즐기기에도 좋다. 카페인에 예민한 사람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허브티 제품이다.


루나, '글래시 레이어 틴트' 출시
[오늘의신상]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올프로틴' 출시 外 원본보기 아이콘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가 ‘글래시 레이어 틴트’를 출시했다. 입술 위에 촉촉하게 스며드는 제형을 적용해 끈적임 없이 가벼운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립 메이크업 제품으로 입술에 수분감을 채워 탱글하고 광택있는 볼륨감을 연출해 준다. 얇고 균일하게 발리는 사용감으로 덧바름을 통해 다채로운 입술 표현이 가능하다. 시어버터, 아보카도 오일, 세라마이드, 판테놀 등을 포함한 6가지 입술 보습 케어 성분 함유해 발색뿐만 아니라 바를수록 입술을 촉촉하게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총 8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아성다이소, 발열내의 '이지웜 시리즈' 판매
[오늘의신상]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올프로틴' 출시 外 원본보기 아이콘

아성다이소가 ‘이지웜 시리즈’를 진행한다. ‘쉽게 입는 따뜻함’이라는 컨셉의 보온이너웨어 라인으로 지난해 겨울 처음 선보인 데 이어, 올해에는 발열내의의 보온효과를 높이고 기모내의를 새롭게 구성해 출시했다. 발열내의, 보온내의, 기모내의 등 40여 종을 판매한다. 발열내의는 지난해보다 보온성을 높인 향상된 품질의 원단으로 기획했다. 흡습발열(피부의 땀과 수분을 흡수해 열로 바꿔주는 것) 기능이 있는 아크릴과 레이온 섬유를 더해, 보온내의 대비 약 3배 이상의 보온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따뜻함은 높이면서도 원단은 얇고 가벼워, 위에 다른 옷을 껴입어도 답답함이나 활동에 제약이 덜하다. 긴팔 상의와 하의를 남성용, 여성용 각각 3종류 사이즈로 준비했고, 여성용 U넥 반팔도 M, L 2종을 구성했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