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환 고양시장, 다문화 어울마당도 참석…유공자 표창
경기 고양시는 5일 고양문화원 야외무대에서 ‘2024년 고양특례시장기 아름다운 동행’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이동환 고양특례시장과 암 환우, 고양시민, 고양시 걷기연맹 등 1000여 명이 참가해 5㎞, 10㎞ 코스를 함께 걸었다.
이동환 시장은 “건강의 소중함을 되새기고, 건강이라는 목적지를 향해 꾸준히 전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오른쪽)이 5일 고양문화원 야외무대에서 열린 ‘2024년 고양특례시장기 아름다운 동행’ 행사에서 고양시 걷기연맹 회원들이 모금한 후원금 1000만원을 국립암센터 서홍관 원장에게 전달하고 있다. <사진=고양시>
원본보기 아이콘이어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은 5일 일산호수공원에서 열린 ‘다문화 어울마당’에 참석해 축사하고 유공자에 표창장을 수여했다.
이동환 시장은 “인종, 국적에 상관없이 고양시민이라는 이름으로 하나 되는 행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다문화, 외국인 주민, 지역 주민이 교류하며 화합을 이뤘다.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이 5일 일산호수공원에서 열린 ‘다문화 어울마당’에서 표창장을 수여받은 유공자 가족들과 단체사진(민간인 3명, 민간단체 3개)을 찍고 있다. <사진=고양시>
원본보기 아이콘고양=이종구 기자 9155ing@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이렇게 많은 돈이' 5만원권 '빽빽'…62만 유튜버...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