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애큐온저축은행, 최고 12% '나날이적금' 출시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애큐온저축은행이 최고 연 12% 금리를 제공하는 '나날이적금(100일)'상품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 상품은 100일 만기 적금으로 1인당 1계좌 가입이 가능하다. 1회 납입 가능 금액은 최소 1000원에서 최대 3만원이다. 기본금리는 연 2%가 적용되고 납입 조건에 따라 최고 연 12% 금리까지 제공한다. 입금할 때마다 1일 1회 0.1%포인트씩 금리가 우대돼 100일간 매일 납입하면 우대금리는 최고 10%포인트 적용된다. 우대금리 혜택을 받으려면 애큐온저축은행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앱)의 별도 입금 화면에서 자동이체 없이 직접 적금 계좌에 입금해야 한다.


애큐온저축은행은 오는 9월11일까지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상품 가입 이후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고 '이벤트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이벤트 참여고객 선착순 350명 중 10번째·20번째·30번째 등 매 10번째 고객에게 네이버페이 1만원권을, 그 외 고객에겐 네이버페이 2000원권을 제공한다.


애큐온저축은행, 최고 12% '나날이적금'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애큐온저축은행 관계자는 "나날이적금(100일)은 단기로 매일 적립하는 상품이 주목받는 현상황에 맞춰 준비한 상품으로, 납입 과정이 우대금리와 직결되는 만큼 재테크에 대한 재미를 높일 것으로 예상된다"며 "애큐온저축은행은 저축 습관화 등 유용한 고객 중심 상품을 개발하는 데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다.




전영주 기자 ang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