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부산시, 용두산공원서 ‘부기 썸머나이트 팝업’ 개최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15∼25일 오후 2∼10시, 공식 소통캐릭터 ‘부기’ 여름나기 콘셉트 체험형 야간관광 콘텐츠

부기와 함께, 메가 포토존·포토부스·스페셜 굿즈·여행 체험·휴게·플리마켓 등 총 6개 테마존

부산시는 부산관광공사(사장 이정실)와 오는 15일부터 8월 25일까지 용두산공원에서 ‘부기 썸머나이트 팝업’을 운영한다.

부기 썸머나이트 팝업 포스터.

부기 썸머나이트 팝업 포스터.

AD
원본보기 아이콘

‘부기 썸머나이트 팝업’은 시 공식 소통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는 ‘부기’의 여름나기를 콘셉트로 한 체험형 야간관광 콘텐츠다.


문체부 공모로 선정된 야간관광 특화도시 조성사업의 일환이며, 다양한 방문층이 즐길 수 있는 관광콘텐츠를 선보임으로써 야경이 아름다운 부산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거대 부기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메가 포토존'을 시작으로 ▲'포토부스' ▲'스페셜 굿즈존' ▲'여행 체험존' ▲'휴게존' ▲'플리마켓존' 등 총 6개의 테마존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4m 크기의 대형 부기 조형물과 부산타워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메가포토존’이 팝업 입구에서 방문객들을 맞이한다. 그 뒤로는 부기와 인생네컷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부기 ‘포토부스’, 그리고 인기 부기 팬 상품(굿즈)을 만날 수 있는 ‘스페셜 굿즈존’이 있으며, 부기와 함께 다양한 체험활동을 즐길 수 있는 ‘여행 체험존’과 귀여운 부기로 꾸며진 ‘휴게존’, ‘플리마켓존’도 만나볼 수 있다.


용두산공원을 방문하는 누구나 '부기 썸머나이트 팝업'을 이용할 수 있으며, 운영시간은 오후 2시부터 저녁 10시까지다.

아울러 팝업이 운영되는 기간 용두산공원에 깜짝 등장한 부기를 만나보는 스페셜데이 이벤트, 한정판 부기 팬 상품(굿즈)을 받아 갈 수 있는 현장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들이 펼쳐질 예정이다.


▲15일에는 팝업을 직접 운영하는 부기를 만날 수 있는 스페셜데이 이벤트 ▲17일에는 부기와 함께하는 댄스배틀과 퀴즈이벤트가 진행된다. ▲25일에는 부기와 롯데월드의 로티·로라 캐릭터가 선뵈는 나이트 퍼레이드 쇼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 SNS 팔로우·설문조사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개최해 선착순으로 선물을 증정한다. 선물은 새롭게 출시한 한정판 팬 굿즈 등으로 구성된다.


자세한 사항은 시 야간관광 전용채널 또는 부기 인스타그램, 시 야간관광 전용채널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근록 시 관광마이스국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부산의 아름다운 야경을 활용한 다채로운 관광 콘텐츠를 마련해 관광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라며 “시는 앞으로도 부산을 야간에도 다양한 볼거리, 체험 거리가 가득한 국제명소형 야간관광 특화도시로 발전시키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영남취재본부 김철우 기자 sooro97@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