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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라면세점, 인천공항에 뷰티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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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개성 살린 매장
고객 특화 서비스 제공

호텔신라 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은 인천국제공항에 뷰티 브랜드 6곳이 들어선 '화장품 플래그십 스토어'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신라면세점이 이날 문을 연 '플래그십 스토어'는 인천국제공항 유일의 화장품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다. 제2여객터미널 중앙부에 316㎡(96평) 규모로 마련됐다. 럭셔리 뷰티 브랜드인 ▲샤넬 ▲디올 ▲에스티로더 ▲랑콤 ▲SK2 ▲설화수 6개 브랜드 매장으로 조성됐으며, 각 매장별로 브랜드만의 개성과 아이덴티티를 담아냈다.

신라면세점이 인천국제공항에 오픈한 '화장품 플래그십 스토어' 전경. [사진제공=호텔신라]

신라면세점이 인천국제공항에 오픈한 '화장품 플래그십 스토어' 전경. [사진제공=호텔신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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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플래그십 스토어는 브랜드별 단독 제품과 시그니처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 우선 에스티로더 매장에서는 최상급 라인인 리-뉴트리브 스킨케어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리-뉴트리브 하이터치 마사지와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오픈을 기념해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7종 디럭스 기프트와 전통 노리개, 페이스 마사지 툴을 증정한다.


설화수 부티크 매장에선 특별 포장 서비스인 '지함보 포장 서비스'를 선보인다. 다음 달부터는 신라면세점 설화수 부티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전용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샤넬 매장에서는 '레 젝스클루시프 드 샤넬'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또 샤넬 하우스의 헤리티지를 담은 립스틱 '트렁떼 엉 르 루쥬'도 공항 단독으로 선보인다. SK2 매장에서는 피부 측정을 통한 상담 서비스를 운영한다. 인천공항 단독 플래그십 매장 오픈을 기념해, 한 달 동안 구매 고객 대상으로 커피 쿠폰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앞서 신라면세점은 지난해 7월 인천국제공항 면세점 사업권을 획득했다. 이후 화장품·향수, 주류·담배, 패션과 악세서리 등 모든 카테고리 매장을 잇따라 선보였다.




조성필 기자 gatozz@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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