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 전곡 작사·작곡 참여
'자체 프로듀싱 아이돌' 그룹 (여자)아이들이 서머퀸의 귀환을 예고했다.
27일 소속사 큐브엔터 테인먼트는 (여자)아이들 미니 7집 ‘I SWAY(아이 스웨이)’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여자)아이들의 이번 앨범 타이틀곡은 ‘클락션’(Klaxon)이다. 이를 포함해 앨범에는 ‘Last Forever’(라스트 포에버), ‘Bloom’(블룸), ‘Neverland’(네버랜드) 등 총 4곡이 수록됐다.
‘클락션’은 리더 소연이 작사, 작곡, 편곡까지 모든 과정에 참여한 곡이다. ‘퀸카’ ‘슈퍼 레이디’ 등 (여자)아이들의 히트곡에 참여한 Pop Time, Daily, Likey가 작·편곡으로 또 한 번 의기투합했다.
이번 앨범으로 (여자)아이들은 자체 프로듀싱 아이돌답게 음악적 세계 확장에 나선다. 멤버 우기는 ‘Last Forever’의 작곡, 작사에 참여했고, 민니 또한 ‘Bloom’의 작곡, 작사를 맡았다. 또한, 공식 팬클럽명 ‘Neverland’(네버랜드)를 곡 제목으로 한 팬송을 마지막 트랙으로 준비해 특별함을 더했다.
(여자)아이들의 미니 7집 ‘I SWAY’는 오는 7월 8일 발매된다. 앨범 활동에 이어 이들은 8월 3일, 4일 서울 송파구 KSPO 돔(구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2024 월드투어 서울 무대에 오른다.
서울을 시작으로 (여자)아이들은 홍콩, 도쿄, 터코마, 오클랜드, 애너하임, 휴스턴, 로즈몬트, 벨몬트 파크, 타이베이, 방콕, 마카오, 멜버른, 시드니까지 전 세계 14개 도시에서 월드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
김희윤 기자 film4h@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뉴진스, 방시혁·하이브 작심 비판…"25일까지 민...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