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신세계 센텀시티, ‘How Sweet’ 콘셉트 ‘PLAY LINE FRIENDS with 뉴진스’ 팝업스토어 오픈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IPX와 함께, 빈티지 레코드샵 컨셉

버니니(bunini) 신상품 등 선보여

신세계 센텀시티가 뉴진스 IP 공식 상품 비즈니스 파트너사인 IPX와 함께 그룹 뉴진스(NewJeans)의 더블 싱글 ‘How Sweet’ 콘셉트의 ‘PLAY LINE FRIENDS with NewJeans’ 팝업스토어를 21일부터 내달 10일까지 지하 2층 하이퍼그라운드에서 선뵌다.

뉴진스

뉴진스

AD
원본보기 아이콘

이번 팝업은 IPX(구 라인프렌즈), 팝업 파트너사 팝쎈토이와 협업해 진행된다. 올드 스쿨 분위기로 연출한 팝업 공간은 빈티지 레코드샵 콘셉트의 포토존과 LP 모양의 실물 음반, 화보 포스터 등이 배치돼 아날로그 포인트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뉴진스의 상징인 토끼(Tokki)와 IPX의 미니니(minini)가 만나 탄생한 ‘버니니’(bunini)캐릭터가 다양한 상품으로 출시되며, 멤버들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사운드 키링, 플러시 키링 등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뉴진스가 가진 고유한 매력에 IPX의 크리에이티브를 더한 ‘뉴진스 꼴레 에디션’도 만나볼 수 있다. 토끼 귀를 형상화한 래빗 스트링 백, 퍼리 버니 키링 등 독창적인 제품으로 팬덤의 소장욕을 자극할 예정이다.

신세계 센텀시티, ‘How Sweet’ 콘셉트 ‘PLAY LINE FRIENDS with 뉴진스’ 팝업스토어 오픈 원본보기 아이콘

이외에도, 뉴진스 포토카드와 ‘How Sweet’ 의상을 바탕으로 IPX가 새롭게 디자인한 ‘파워퍼프걸’(THE POWERPUFF GIRLS) 버전의 티셔츠, 스마트톡 등의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내달 11일부터는 무라카미 다카시, 히로시 후지와라 등 세계적인 문화예술계 거장들과 컬래버레이션한 뉴진스의 일본 데뷔 싱글 ‘Supernatural’을 콘셉트로 한 팝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영남취재본부 김철우 기자 sooro97@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오늘 전공의 복귀·사직 확정 최종 시한… "복귀는 요원" 1만7000원 육박…치솟는 삼계탕값, 커지는 보양식 걱정 '홍명보 감독 선임' 이사회 23명 중 21명 찬성…축구협회, 비난 여론 '정면돌파'

    #국내이슈

  • 트럼프, 밀워키 도착 "총격범이 전당대회 일정 못 바꿔" 이스라엘 남성 군 복무 기간 36개월로 연장 "8년간 유지" 한미, '핵전력 기반' 동맹 격상…美 핵작전 논의 '최초'

    #해외이슈

  • [포토] 장마 앞두고 지하차도 침수 사고 예방 점검 암바니 세 자녀 결혼식 모두 챙긴 이재용…韓기업인 중 유일하게 초청받아 "'갤럭시 AI' 올해 2억대 기기 탑재…당분간 유료화 계획 無"

    #포토PICK

  • 셀토스 연식변경 출시…60만원 내외 인상 "내수→수출 기지로 전환" 전략 바꾼 韓中자동차 합작사 "일단 삽니다" 가격 공개도 안 했는데…사전계약 7000대 돌파한 車

    #CAR라이프

  • "드라마에선 피곤할 때 이거 먹더라"…'PPL 사탕' 코피코 만든 이 회사[뉴스속 기업] [뉴스속 용어] AI 기술혁신 핵심 동력 부상한 '소버린 AI' [뉴스속 용어]美 바이든 '원전 배치 가속화 법안' 서명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