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폭염에 장마까지"…롯데홈쇼핑, 여름상품 편성 강화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이달 말 장마 예고…제습기·레인부츠 편성 강화
때 이른 무더위로 여름상품 판매 급증

롯데홈쇼핑이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제습기 등 장마철 필수 가전부터 래시가드, 선글라스 등 패션잡화까지 여름 대비용 상품을 강화한다고 20일 밝혔다.


먼저 에너지 효율이 좋은 계절 가전부터 침구, 대나무자리 등 에너지 절약형 상품 편성을 확대 편성된다. 우선 21일 ‘위닉스’의 ‘24년형 제습기 21ℓ’가 판매된다. 지난 방송에서 10억원 이상의 주문금액을 기록한 상품으로, 일일 제습량 21의 대용량,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에 내부 곰팡이와 습기 발생을 예방하는 내부 안심 건조 기능 등 제품 관리의 편리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25일에는 냉감성이 우수한 천연 대나무로 만든 ‘접이식 대나무 자리’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1인 가구를 겨냥한 공간효율성과 에너지 효율성이 좋은 소형가전 ‘위닉스 인버터 컴팩트건조기’가 함께 판매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 위닉스 제습기 판매방송 이미지

롯데홈쇼핑, 위닉스 제습기 판매방송 이미지

AD
원본보기 아이콘

롯데홈쇼핑은 6월부터 본격적인 장마 패션 상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20일에는 아웃도어 브랜드 ‘지프’의 레인부츠를, 22일에는 ‘엘쇼(L.SHOW)’에서는 프랑스 패션 브랜드 ‘엘르’의 레인부츠를 선보인다.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에 섬세함을 더해 장마철뿐만 아니라 4계절 활용성이 좋다. 이외에도 단독 패션브랜드 ‘LBL’, ‘바이브리짓’, ‘조르쥬레쉬’의 ‘슬리브리스(민소매)’ 니트부터 장마 기간 활용성이 좋은 ‘판초집업’까지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올해는 이른 더위로 여름 패션 아이템도 매출을 견인 중이다. 롬데홈쇼핑에 지난 4월 방송한 ‘슬리브리스(민소매)’를 내세운 니트 상품은 올해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150% 신장했다. 또한 ‘캘빈클라인퍼포먼스 래시가드 셋업’도 올해 3억원 이상 주문금액을 기록했다.

왼쪽 단독 패션브랜드 '바이브리짓'. 오른쪽 캘빈클라인퍼포먼스 레쉬가드

왼쪽 단독 패션브랜드 '바이브리짓'. 오른쪽 캘빈클라인퍼포먼스 레쉬가드

원본보기 아이콘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조국, '99.9%' 찬성률로 당대표 재선출 민주 당 대표 제주경선 이재명 82% 압승…최고위원 1위는 정봉주(상보) [내일날씨]전국 비…충청·경북북부 일부 호우특보 가능성

    #국내이슈

  • "깁스하면 올림픽 못 나간다기에"…하키 선수의 어려운 선택 "BTS 성병 이름 같아" 아르헨 부통령, 이번엔 인종차별적 노래 떼창 예쁘게 웃는 방법 알려주는 AI…日 대기업 직원교육에 활용

    #해외이슈

  • '사상 최고' IQ 세계 1위는 한국인…멘사 들어간 셀럽들 살펴보니 [포토] 채상병 1주기 추모하는 시민들 [포토] 채소값 폭등, 호박 사기도 겁나네

    #포토PICK

  • 782마력 신형 파나메라 PHEV, 내년 韓 출시 쉐보레 신형 픽업트럭, 사전계약 첫날 400대 [포토] 거침없이 달린다, 올 뉴 콜로라도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유럽 첫 데뷔, 체코 맞춤형 한국형 원자로 'APR1000' [뉴스속 인물]"총격 듣자마자 알아" 美대선 흔들 역사적 사진 찍은 퓰리처상 수상자 "드라마에선 피곤할 때 이거 먹더라"…'PPL 사탕' 코피코 만든 이 회사[뉴스속 기업]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