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내가 사는 '위브'에 어떤 기술·상품이?…아이콘으로 한눈에 본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두산건설은 18일 대표 브랜드 위브(We've)의 차별화된 기술(상품)을 소비자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65가지 아이콘으로 정립했다고 밝혔다.


내가 사는 '위브'에 어떤 기술·상품이?…아이콘으로 한눈에 본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소비자들이 홍보물에서 아파트 단지별 적용 상품들을 더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게 한 것이다. 위브의 5가지 핵심 키워드인 '꼭 갖고 싶은 공간'(Have), '기쁨이 있는 공간'(Live), '사랑과 행복이 있는 공간'(Love), '알뜰한 생활이 있는 공간'(Save), '생활의 모든 문제가 해결되는 공간'(Solve)에 맞추어 분류하고, 이미지로 형상화해 고객이 쉽게 해당 상품의 적용 여부를 확인할 수 있게 했다.

예를 들어 삼성전자, LG전자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해 홈 사물인터넷(IoT) 플랫폼 등을 기반으로 구현한 스마트 홈은 'Have'에 해당한다. 건물 외부 프리미엄 경관 조명, 측벽 특화와 같은 고급화, 가구 내 인테리어 자재 업그레이드 등의 옵션으로 차별화된 공간을 제공하는 것은 'Live'에 속한다. 'Love' 아이콘은 골프·피트니스 등 다양한 공용시설과 커뮤니티를 포함한다. 'Save'와 'Solve'는 각각 에너지 절약 및 이산화탄소 저감에 기여하는 기술 항목, 범죄 예방 환경 설계 및 살균 조명 시스템 등을 아우른다.


두산건설 관계자는 "단지에 적용된 상품들을 확인하기 위한 고객 문의가 많아 보기 쉬운 아이콘을 도입하게 됐다"며 "위브만의 차별화를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노경조 기자 felizkj@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서울 올림픽대로 여의상류IC 교통 통제 '집값 거품 터질라'…국민·신한·우리, 금리 또 올렸다 전공의 대부분 미복귀…정부 "하반기 모집 일정 차질없이 진행"

    #국내이슈

  • "암살서 살아남은 트럼프와 대비" 바이든, 사퇴 압박 속 코로나19 재확진(종합) "김연아 떠난 후에야 1등 할 수 있었다"…아사다 마오, 13년 만 심경 고백 예상치 웃돈 英 CPI…테일러 스위프트 효과?

    #해외이슈

  • [포토] 채소값 폭등, 호박 사기도 겁나네 [포토] 물보라 일으키며 달리는 차량 尹 '포토에세이' 발간…"정책 비하인드, 비공개 사진 포함"

    #포토PICK

  • [포토] 거침없이 달린다, 올 뉴 콜로라도 사전계약 7000대 돌풍, 르노 '콜레오스' 부산서 양산 개시 셀토스 연식변경 출시…60만원 내외 인상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유럽 첫 데뷔, 체코 맞춤형 한국형 원자로 'APR1000' [뉴스속 인물]"총격 듣자마자 알아" 美대선 흔들 역사적 사진 찍은 퓰리처상 수상자 "드라마에선 피곤할 때 이거 먹더라"…'PPL 사탕' 코피코 만든 이 회사[뉴스속 기업]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