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금호건설, 조경 특화 브랜드 '아트시스' 공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테라 전 사업장에 적용

금호건설은 자체 개발한 조경 특화 브랜드 ‘아트시스(Artsis)’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아트시스는 ‘아트(Art)’와 ‘오아시스(Oasis)’의 합성어로 예술적 감성을 담아낸 도심 속 오아시스를 의미한다. 금호건설은 “청량한 자연이 주는 깊은 울림을 느끼는 일상과 마음 속으로만 간직해왔던 사람과 자연, 그리고 문화가 만나 조화를 이루는 아름다운 보금자리를 선사하고자 하는 금호건설의 조경 철학이 아트시스에 담겨 있다”고 설명했다.

아트시스는 ‘청량한 자연이 퍼지는 삶’(Urban oasis), ‘예술적 경험의 다채로운 마당’(Artistic unit), ‘울림이 교차하는 공간’(Vital echo), ‘흐르는 시간 속 아름다운 자연’(Timeless green) 등 네 가지 핵심 가치를 바탕으로 단지 조경 계획 및 설계를 할 계획이다.


금호건설은 최근 신규 주거 브랜드 ‘아테라(ARTERA)’ 론칭에 이어 조경 특화 브랜드까지 새롭게 선보이며 상품 차별화에 나선다.

아트시스의 ‘디 오아시스’ 조경공간 모습. 사진제공=금호건설

아트시스의 ‘디 오아시스’ 조경공간 모습. 사진제공=금호건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트시스는 이달 분양하는 충북 청주시 ‘청주테크노폴리스 아테라’를 시작으로 금호건설이 시공하는 아테라 전 사업장에 적용될 예정이다. 도심 속 오아시스를 상징하는 아트시스의 대표적 감성 공간인 ‘디 오아시스’를 비롯해 밤하늘 은하수를 담은 휴게공간 ’스텔라 가든’, 그리고 이웃들과 가드닝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오가닉 가든’, 감성 산책길 ‘윈디 포레스트’ ‘아트시스 포레스트’ 등 감성 조경 공간이 조성된다.


또 다양한 놀이가 있는 오아시스 테마의 친환경 놀이터인 ‘플레이네이쳐’를 비롯해 아이들의 호기심을 유발하고 창의력을 발달시키는 상상 놀이터 ‘플레이판타지’ 등 감성 테마 놀이 공간도 조성될 예정이다.

금호건설 관계자는 “감성을 중시하는 주거 트렌드를 반영해 금호건설의 기술과 노하우가 집약된 조경 특화 브랜드 ‘아트시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예술적 감성을 담아낸 조경 공간을 통해 아테라에 사는 고객들의 삶의 질은 물론 주거 가치까지 최대한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권현지 기자 hjk@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집값 거품 터질라'…국민·신한·우리, 금리 또 올렸다 전공의 대부분 미복귀…정부 "하반기 모집 일정 차질없이 진행" 오늘 전공의 복귀·사직 확정 최종 시한… "복귀는 요원"

    #국내이슈

  • "술주정하듯 불렀다"…'최악의 국가제창' 여가수 "술마셨다" 고백 "승리의 정점" 美공화당 전대 달군 '트럼프 등장'(종합) 트럼프, 밀워키 도착 "총격범이 전당대회 일정 못 바꿔"

    #해외이슈

  • [포토] 물보라 일으키며 달리는 차량 尹 '포토에세이' 발간…"정책 비하인드, 비공개 사진 포함" [포토] 장마 앞두고 지하차도 침수 사고 예방 점검

    #포토PICK

  • 사전계약 7000대 돌풍, 르노 '콜레오스' 부산서 양산 개시 셀토스 연식변경 출시…60만원 내외 인상 "내수→수출 기지로 전환" 전략 바꾼 韓中자동차 합작사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총격 듣자마자 알아" 美대선 흔들 역사적 사진 찍은 퓰리처상 수상자 "드라마에선 피곤할 때 이거 먹더라"…'PPL 사탕' 코피코 만든 이 회사[뉴스속 기업] [뉴스속 용어] AI 기술혁신 핵심 동력 부상한 '소버린 AI'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