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브이티, 큐텐·라쿠텐 온라인 행사에서 역대 최대 매출 달성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브이티 의 화장품 사업부 브이티코스메틱은 3분기 큐텐 ‘메가와리’ 행사와 라쿠텐 ‘슈퍼세일’ 행사에서 역대 최대 매출을 달성했다고 14일 밝혔다.


큐텐(Qoo10)과 라쿠텐(Rakuten)은 일본의 대표적인 온라인 쇼핑몰이며 분기별 주요 할인행사로 각각 메가와리(메가할인)와 슈퍼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큐텐 메가와리 행사와 라쿠텐 슈퍼세일 행사 매출은 직전 분기 대비 각각 61.4%, 36.9% 성장했다. 전년 동기 대비 기준으로는 큐텐과 라쿠텐에서 각각 97.1%, 109.1% 성장했다.


최근 일본에서 공식 출시한 ‘리들샷 라인’이 매출 성장을 주도했다. '시카 리들(CICA REEDLE)' 원료와 마이크로니들을 혼합한 제품으로 천연 미세침에 시카 성분이 코팅되어 있어 피부 재생 및 진정, 수분 장벽 강화 등 다양한 효능을 발휘한다.


현재는 조조타운 할인행사인 ‘조조위크’가 진행되고 있다. 조조타운은 일본의 최대 패션 플랫폼이다. 이번 조조위크에서도 ‘리들샷 라인’ 등 신제품에 대한 열기가 더욱 가속화되고 있다. 이번 조조위크는 지난 12일 시작됐으며 오는 24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오는 11월에는 라쿠텐과 큐텐을 비롯해 아마존, 야후 등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에서 연말행사가 예정돼 있다.

브이티 관계자는 “기존의 제품 라인업에 리들샷 라인을 더하면서 일본 소비자들의 관심이 계속 높아지고 있는 추세”라며 “긍정적인 분위기를 바탕으로 전분기에 이어 큐텐과 라쿠텐 할인행사가 더 좋은 성과를 기록하게 되어 의미가 깊다”고 밝혔다.


또한 “오는 4분기에도 생산량을 추가로 확대해, 한국을 포함한 여러 국가들의 수요 증가에 적극적으로 대응해 내년까지도 성장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며 “성과에 안주하지 않고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는 신제품을 추가적으로 개발해 최대 매출을 이어가겠다”고 덧붙였다.





장효원 기자 specialjhw@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알고 봐도 열받네" 흥분·분노도 인증샷…'서울의봄' 심박수 챌린지 "꽈추형, 직장내 괴롭힘으로 권고사직 서명" 또다른 폭로 조민, '부적절하다' 식약처 지적에도…"분석해보니 성분 좋아" 또 홍삼 광고

    #국내이슈

  • 질문에 "잠깐 확인 좀" 국회서 폰 꺼냈다 혼난 日고노 스마트폰 하느라 환자 방치한 의료진…결국 '물 과다 섭취'로 사망한 英여성 "최소 1억" 英다이애나 분홍 블라우스, 경매 나온다

    #해외이슈

  • [포토] 민주당, 철회했던 이동관 탄핵안 다시 발의 [포토]D-1 준비된 부산 [포토] 움츠린 출근길

    #포토PICK

  • [포토] 볼보 순수 전기 SUV '볼보 EX30' 국내 최초 공개 포르셰, '아빠들의 드림카' 파나메라 완전변경 모델 공개 현대차, 신형 투싼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쟁 나면 한 달도 못 버티는 '155㎜ 항력감소 고폭탄' [뉴스속 인물]네덜란드 극우 이끄는 '유럽의 트럼프', 헤이르트 빌더르스 [뉴스속 용어]정의선·블랙핑크가 받은 '대영제국훈장'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