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프로스펙스, '트레일 러닝' 전용 러닝화 등 3종 출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LS네트웍스의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산이나 초원, 숲길 등 자연을 달리는 트레일 러닝의 특성을 고려한 전용 러닝화와 베스트, 런캡 3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프로스펙스, '트레일 러닝' 전용 러닝화 등 3종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트레일 러닝은 일반 러닝과 다르게 거친 흙길과 산악 지형에서 장시간, 장거리를 달리기 때문에 이번 전용 제품은 오랫동안 운동 능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경량성과 통기성을 높인 점이 특징이다.

먼저, ‘크로스 레이스’는 뛰어난 내구성과 접지력이 우수한 다목적 트레일 러닝화다. 어퍼(갑피) 부분에 메쉬 소재를 적용해 통기성을 높였으며, 오염되기 쉬운 부위는 무봉제 공법의 TPU소재를 적용해 궂은 지형에서도 보다 쾌적하고 안전하게 달릴 수 있다.


또 쿠셔닝이 탁월한 미드솔(중창)과 한국의 지형에 적합한 논슬립 고무 컴파운드를 아웃솔(밑창)을 적용해 다양한 지면에서 최상의 접지력을 제공한다. 색상은 남녀공용인 라임과 남성용 네이비와 블루, 여성용 베이지로 구성됐다. 가격은 12만9000원이다.


‘트레일 러닝 베스트’는 넉넉한 수납력을 갖췄다. 500mL 물통 수납이 가능한 소프트 플라스크 포켓 4개와 전면 지퍼 포켓, 뒷면 지퍼 포켓, 뒷면 오픈 메쉬 포켓으로 구성돼 장거리 러닝 시 필요한 물병과 에너지 젤, 휴대폰 등을 분리해 10L까지 수납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스틱을 크로스로 고정할 수 있는 이밴드 시스템을 적용했으며 전체적으로 스트레치 메쉬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도 뛰어나다. 가슴 스트랩 구조로 간편하고 밀착되게 끈 조절이 가능해 안정적인 보행을 돕는다. 색상은 블랙이며 가격은 10만9000원이다.

‘퍼포먼스 라이트 런 배색 경량캡’은 저데니아 소재를 전체적으로 사용했으며 얇고 짧은 챙 형태로 운동 효율을 높였다. 여기에 머리에서 발생하는 열과 땀을 배출해주는 쿨맥스 땀받이를 적용해 흡습속건 기능도 우수하다. 색상은 라임과 오렌지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4만9000원이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국내에는 트레일 러닝을 즐길 수 있는 명소가 많아 빠르게 대중화되고 있다”며 “전문성과 기술력을 갖춘 제품을 사용하면 안전한 트레일 러닝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尹 "공시가격 현실화 계획 전면 폐지…징벌적 과세부터 바로잡겠다" 의대 교수들 집단사직 예고…교육부 "실습 수련 차질 생길 것"(종합) [청춘보고서]기술 뚫고 나오는 인간미에 반했다…K팝 세계관 확장시킨 '플레이브'

    #국내이슈

  • "움직이는 모든 게 로봇이 될 것"…젠슨 황, 로봇 사업 확대 예고 대선 압승한 ‘21세기 차르’ 푸틴…'강한 러시아' 통했다 희귀병 투병 셀린 디옹 "꼭 무대로 돌아갈 것"

    #해외이슈

  • [포토] 한강 물살 가르는 한강순찰정 서울 대표 봄꽃 축제…3월29일~4월2일 여의도 봄꽃 축제 독일축구팀 분홍색 유니폼 논란…"하이힐도 팔지 그래?"

    #포토PICK

  • 운전자 기분 따져 주행패턴 조절…현대차 선행기술도 일반 공개 아우디 A5 카브리올레 2024년식 출시 [타볼레오]조수석·뒷좌석도 모두 만족…또 진화한 아빠들의 드림카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치솟는 과일값 '애플레이션' [뉴스속 용어]정부와 의료계 'ILO 강제노동 금지 협약' 공방 [뉴스속 용어]총선 앞둔 인도, '시민권 개정법' 논란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