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삼성이 中서 공개하자 2.5억 뷰 찍은 영화…'환상적인 밤의 랩소디' 비법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갤럭시S23울트라로 촬영

삼성전자는 중국에서 지난달 20일 공개한 단편 영화가 열흘 만에 2억5000만뷰를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중국 상해 디즈니랜드와 파트너십을 맺고 갤럭시 S23 울트라로 영화를 촬영했다.

삼성이 中서 공개하자 2.5억 뷰 찍은 영화…'환상적인 밤의 랩소디' 비법
AD
원본보기 아이콘

영화 제목은 '환상적인 밤의 랩소디'다. 총 27분 분량의 디지털 영화인 '환상적인 밤의 랩소디'는 천정다오가 감독을 맡았고, 배우 진천이 주연으로 출연했다. 영화는 갤럭시 S23 울트라의 2억 화소 초고화질 카메라와 나이토그래피 기능을 활용해 촬영됐다. 어두운 장면에서도 캐릭터의 세부적인 움직임부터 피부 질감까지 생생하게 담아냈다.


갤럭시 S23 울트라로 촬영한 단편 영화 포스터.

갤럭시 S23 울트라로 촬영한 단편 영화 포스터.

원본보기 아이콘

삼성전자는 현지 소셜네트워크 채널을 통해 영화 본편·메이킹 필름·비하인드 스토리 영상을 공개했다. 영화는 디즈니 최초로 상하이 디즈니랜드를 배경으로 한다. 현대 사회에서 성인이 된 주인공이 잊고 지냈던 어린 시절 순수했던 꿈과 주변 친구들의 관심을 되찾는다는 내용을 담았다.

한편 삼성전자는 중국에서 영화, 음악, 예술 등과 연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달 1일 중국 노동절을 맞아 북경 외곽에서 열린 최대 야외 음악 콘서트에 갤럭시 S23 시리즈의 체험존을 운영했다. 행사장을 방문한 약 6만명의 방문객은 갤럭시 S23 시리즈의 혁신 기능을 체험했다. 또한 중국 인기 예술가 쑤룽(??)과 협업해 갤럭시 S23 옥외 광고 조형물을 만들어 북경, 상하이, 심천, 중경, 심양 5개 도시에 순차적으로 전시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