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휴젤, '2023 바이리즌 심포지엄' 개최…학술 마케팅 강화 나선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휴젤 은 2023년도 바이리즌 심포지엄(이하 리즌 심포지엄)의 두 번째 파트에 돌입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4월 26일 진행된 ‘바이리즌’ 심포지엄에서 글래드성형외과 정규식 원장이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휴젤]

지난 4월 26일 진행된 ‘바이리즌’ 심포지엄에서 글래드성형외과 정규식 원장이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휴젤]

AD
원본보기 아이콘

리즌 심포지엄은 휴젤의 HA 스킨부스터 브랜드 '바이리즌'에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교류하는 웨비나 프로그램이다. 총 3개 파트 8개 세션으로 마련돼 지난달 19일부터 매주 수요일 저녁 8시에 휴젤의 웨비나 사이트 '휴비나'와 병·의원 전용 온라인 플랫폼 '블루팜코리아'에서 8주간 진행 중이다.

첫 번째 파트 'Here’s how to use BYRYZN'에서는 배우리 나인원의원 원장과 정규식 글래드성형외과 원장이 HA 스킨부스터에 대한 기초 이론 강연을 진행했다. 이들은 강연에서 HA 스킨부스터 시술이 진피층에 히알루론산 성분을 직접 주입해 노화 등으로 콜라겐, 엘라스틴, 섬유아세포와 같은 진피층 구성 요소가 파괴되는 것을 예방하고, 피부의 근본적인 환경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지난 3일 시작된 두 번째 파트 'Easy to use BYRYZN'에서는 HA 스킨부스터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다양한 병행 시술에 대한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이현주 골드제이의원 원장은 보툴리눔 톡신 '보툴렉스'와의 병행을 통한 얼굴 전체 및 목주름 개선 시술을, 박승원 샤인원의원 원장은 HA 필러 브랜드 ‘더채움’과의 병행을 통한 볼류마이징·하이드레이션 시술 케이스를 소개했다.


이어서 박현준 메이린의원 원장과 안상태 리영의원 원장이 생체 자극 주사, 에너지 기반 미용의료기기 등과의 병행 시술법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마지막 파트인 'Special way to use BYRYZN'에서는 오민진 아라스킨의원 원장과 박성규 바로그의원 원장이 바이리즌을 활용해 특수 부위 주름, 다크서클, 꺼진 눈가 등 안면 부위의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소할 수 있는 방안을 소개한다.

휴젤 관계자는 "마지막까지 HA 스킨부스터에 대해 보다 심층적이고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명환 기자 lifehwa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故정주영 회장 며느리, 태극마크 달고 아시안게임 출전한다 농심, '먹태깡' 돌풍 여전…"600만봉 넘었다" "당 대표 체포안 통과에 웃음이 나냐" 개딸 타깃된 고민정

    #국내이슈

  • '폭군' 네로 황제가 세운 궁전… 50년 만에 재개장 [르포]"새벽 1시에 왔어요" 中, 아이폰 사랑은 변함없었다 "연주에 방해된다" 젖꼭지까지 제거한 일본 기타리스트

    #해외이슈

  • [포토] 무거운 표정의 민주당 최고위원들 조국·조민 책, 나란히 베스트셀러 올라 [아시안게임]韓축구대표팀, 태국 4대 0 대파…조 1위 16강 진출(종합)

    #포토PICK

  • 현대차 "안드로이드 오토·애플 카플레이, 무선으로 즐기세요" 기아, 2000만원대 레이 전기차 출시 200만원 낮추고 100만㎞ 보증…KG 새 전기차 파격마케팅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폭스 회장직 물려받은 머독의 장남, 라클런 머독 [뉴스속 용어]헌정사 처음 가결 '국무총리 해임건의안' [뉴스속 용어]'연료비조정단가' 전기요금 동결 신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