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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최초 유료 시승” 코오롱모빌리티그룹, 비대면 시승 플랫폼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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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로그차

코오롱모빌리티그룹 이 국내 최초 모바일 유료 시승 및 페이백 플랫폼 ‘바로그차’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구매 전 프리미엄 자동차를 자유롭게 경험할 수 있다. 기존 평균 30분 내외의 제한된 시승 기간과 구매 부담감으로 인한 전시장 진입 장벽을 낮춘다. 비대면으로 다양한 차종 체험을 통해 합리적 구매 결정이 가능하다는 게 이 회사는 설명한다. 시승 후 신차 구매 시 이용 금액의 최대 200만원까지 페이백을 받을 수 있다.

“국내 최초 유료 시승” 코오롱모빌리티그룹, 비대면 시승 플랫폼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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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로그차 애플리케이션(앱)을 이용해 실시간으로 차량 예약이 가능하다. 최대 5일까지 유료로 시승할 수 있다. 회원 가입 및 운전면허증과 결제 카드 등록 절차만 거치면 예약할 수 있다. 스마트키를 활용한 비대면 시승으로 운영된다.

차종은 BMW 3·7시리즈, 스포츠액티비티차(SAV) X3 등으로 구성됐다. 전용 주차공간에서 픽업할 수 있다. 코오롱모터스 삼성 전시장 1층과 위례 스타필드 8층 주차공간에 위치한다. 담당 지점에서 시승 차량을 관리한다.


코오롱모빌리티그룹 관계자는 “바로그차 플랫폼은 서비스 차량 및 운영 지역을 점차 확대할 계획”이라며 “단순한 시승만이 아닌 모빌리티 인접 사업 확대 방안을 마련해 고객 니즈에 맞는 모빌리티 서비스로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오규민 기자 moh011@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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