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Dim영역

현대홈쇼핑, 모바일 라이브커머스로 생필품 시장 공략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라이브커머스 '쇼라' 신규 고정 프로 '쟁여두쇼라' 3일 론칭

현대홈쇼핑 이 모바일 라이브커머스에서 저렴한 가격에 양질의 생필품을 판매하는 새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자체브랜드(PB) 등 단독 상품을 기획해 고객들이 일상에서 고정적으로 구매하는 생필품을 특가로 제공하는 새로운 생활밀착형 방송이다.


현대홈쇼핑, 모바일 라이브커머스로 생필품 시장 공략
AD
원본보기 아이콘

현대홈쇼핑은 오는 3일 낮 12시 공식 온라인몰 현대H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운영 중인 라이브커머스 채널 '쇼라'에서 '쟁여두쇼라' 첫 방송을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올 초 라이브커머스 채널 이름과 간판 프로그램을 바꾸는 대대적 리브랜딩 후 희소성 높은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소싱해 판매하는 '구해왔쇼라'를 선보인 데 이어 두 번째 신규 고정 프로그램이다.

'쟁여두쇼라'는 20·30대 고객들의 수요가 높은 생필품을 현대홈쇼핑이 자체 기획·생산함으로써 원가를 낮춰 합리적 가격에 양질의 상품을 선보이는 게 특징이다. 시중 브랜드 발굴에 머무르지 않고 PB 기획 역량을 확보하기 위해 현대홈쇼핑은 올해 초 '쇼라' 전담 상품기획 파트를 신설하는 조직개편을 진행한 바 있다. 가격 이점 때문에 주로 오픈마켓에서만 고정적으로 생필품을 구매하는 20·30 소비자를 효과적으로 공략하기 위해서다.


첫 방송에서는 '리꼬 베이비 더플래닛' 프리미엄 물티슈를 판매한다. 위생과 품질을 중시하는 MZ세대 육아맘의 수요를 반영해 현대홈쇼핑이 국내 최대 물티슈 생산 공장인 한울생약과 6개월 동안 협업해 기획한 PB 상품이다. 현대홈쇼핑은 이날 생방송 시청자에 한해 최대 39% 할인 혜택을 제공해 70매입 상품 1팩당 1645원 수준으로 구매할 수 있다. 20팩 묶음 구성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H포인트 1000점과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AD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여긴 여자 없으니까 그만 좀"…강남 빌라 울분의 공지, 왜 동창도 몰라봤던 정유정 신상공개 사진…고교 졸업사진 보니 카이스트 출신 도연스님 '이혼·자녀' 의혹…"활동 쉬겠다"

    #국내이슈

  • '축구의 신' 메시, 사우디 오일머니 거부…"美 마이애미행 확정" "트럼프, 대통령돼선 안돼" 펜스, 美대선 출마 공식화(종합) "자유의 여신상도 희미…세기말 같다" 뉴욕 삼킨 '오렌지빛 연기'

    #해외이슈

  • [포토] '아쉬운 패배' [포토] 환호하는 시민들 국토부 "수내역 에스컬레이터 역주행 사고, 철도안전법 위반 여부 조사"

    #포토PICK

  • 포르쉐, 초고성능 전기차 개발 나서…‘미션 X' 공개 [타볼레오]벤츠 E클래스 전기차도 AMG로 탄다 6월의 차 ‘푸조 408’…한국車기자협회 선정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中 역대 최다 응시생 기록 '가오카오' [뉴스속 용어]中 세계 최대 규모로 완공한 '풍동' [뉴스속 그곳]폭우·지진·폭력에 위협 받는 '아이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