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NH투자증권, '나무증권' 팝업스토어 예약 이벤트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NH투자증권 의 디지털 서비스인 '나무증권'이 '나무증권공항(Namuh Stock Airport)'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사전 방문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NH투자증권은 27일부터 '나무증권공항' 사전 방문 예약을 한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 '나무증권X나이스웨더'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굿즈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NH투자증권, '나무증권' 팝업스토어 예약 이벤트
AD
원본보기 아이콘

나무증권공항(Namuh Stock Airport) 팝업스토어는 '24시간 해외투자 여행'을 컨셉으로 4월 2일 여의도 더현대 서울 지하 1층에 위치하며, 약 열흘간 운영될 예정이다.


브랜드 데이(식목일)를 기념해 실시하는 첫 번째 오프라인 경험 마케팅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나무증권공항’ 내에서 미국·일본·홍콩·영국 4개국 등 투자 국가를 선택하고, 해외 투자 여행을 떠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여행을 다 마친 고객에게는 다양한 굿즈와 이벤트 상품을 증정한다.


해외 투자를 시작하려는 고객을 독려하고자, 방문 고객 모두에게 최소 4달러에서 최대 1000달러의 투자 지원금도 추첨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또 현장을 방문하는 나무증권 고객과 함께 산불 피해지인 강원도 강릉시에 나무 8000그루를 심는 ESG 캠페인도 함께 진행한다.

다양한 공간 이벤트도 진행한다. 대한항공과의 협업을 통해 실제 해외여행을 가는 설렘을 경험할 수 있도록 퍼스트클래스 체험관을 운영한다. 퍼스트클래스 체험을 사진으로 인증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해외여행 항공권까지 제공한다.


한편, ‘나무증권’은 투자를 통해 더 나은 일상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응원하는 투자자 맞춤형 플랫폼으로, 편리한 사용자인터페이스(UI)와 감성적인 디자인으로 밀레니얼과 Z세대의 지지를 받으며 월간 활성 유저가 200만에 육박하고 있다.





황윤주 기자 hyj@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