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CJ 온스타일, 원플랫폼 전략…TV서 유튜브까지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다양한 채널로 판매 '불티'

CJ온스타일이 TV홈쇼핑, 모바일 라이브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한 원플랫폼 전략을 통해 가시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다.


리빙 프로그램 ‘강주은의 굿라이프’는 이달 7일 로봇청소기 ‘로보락 S7’을 단독으로 선보여 26분 만에 전체 수량이 매진됐다. 주문금액은 16억원대로 목표 대비 8배 이상의 실적을 달성했다. 해당 상품은 지난해 6월엔 콘텐츠 커머스 ‘브티나는 생활’을 통해 최초 모바일 라이브를 진행했고, 8억원대의 당일 주문금액을 기록했다. 12월엔 방송인 김구라, MC그리가 함께 진행하는 유튜브 채널 ‘그리구라’에서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해 9억8000만원가량을 판매했다.

리빙 프로그램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 로봇청소기를 판매하고 있다. [사진제공=CJ온스타일]

리빙 프로그램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 로봇청소기를 판매하고 있다. [사진제공=CJ온스타일]

AD
원본보기 아이콘

일룸과는 이달 6일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쿠시노 침대’를 단독 선보이며 주문금액 8억5000만원대를 달성했다. 1시간 방송 기준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사상 역대 최대 주문 금액으로, 전국구 방송인 TV 홈쇼핑 실적과도 맞먹는 수준이다. CJ ENM 엔터테인먼트 부문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디글’에 쿠시노 침대를 소개하는 예능형 디지털 콘텐츠를 올리는 등 사전 마케팅 활동도 진행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