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티몬 '올인데이', 평균 1만명 이상 구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구매자 2명 중 1명은 2회 이상 반복 구매

티몬에서 하루에 하나의 브랜드를 다루는 '올인데이'가 성과를 내고 있다. 티몬은 올인데이가 평균 페이지뷰 6배 이상, 2초당 1개 판매 등을 기록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올인데이는 티몬이 하루에 하나의 브랜드를 선정해 마케팅 역량을 집중하는 코너다. 고객이 티몬 앱에서 보는 초기화면에서부터 왼쪽 상단 로고영역, 최상단 메인 배너, 하단 단축 배너까지 협업 브랜드사에 내준다.

가장 큰 강점은 노출 집중도다. 올인데이의 평균 페이지뷰(PV)는 다른 기획관과 비교했을 때 6배 이상 높다. 또 시작 100일을 맞이한 현재 회당 평균 1만 명 이상의 고객들이 구매하고 평균 2초당 1개꼴로 판매되며 인기를 끌고 있다.


티몬 '올인데이', 평균 1만명 이상 구매
AD
원본보기 아이콘

대표적으로 이랜드의 경우 올인데이 하루 동안 티몬에서 발생하는 한 달 매출의 30%를 넘는 기록을 세웠다. 삼성전자 올인데이도 하루 평균 대비 매출 347%, 고객 수 168%가 증가했다. KFC 올인데이에는 단시간에 10만개 이상 판매 기록도 세웠다. 하루 10억 이상 매출을 달성하는 브랜드가 계속 나오면서 반복 참여를 희망하는 파트너사도 늘어나고 있다.


고객 반응도 뜨겁다. 올인데이 구매 고객 가운데 두 명 중 한 명은 티몬에서 2회 이상 반복해서 구매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또 올인데이 구매자들은 패션뿐 아니라 생활, 레저, 가전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주기적으로 살펴보고 구매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전구경 티몬 마케팅본부장은 "올인데이는 하루에 하나의 브랜드와 협업해 티몬이 가진 플랫폼 역량을 집중하고 브랜드사의 가치를 높이는 원데이 코 마케팅"이라며 "앞으로도 파트너, 고객들과 상생하며 동반 성장할 수 있는 다채로운 기회들을 마련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