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가 '세계 물의 날(3월22일)'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신일의 펫 가전 브랜드 퍼비(Furby)의 '자동급수기'를 통해 반려동물이 섭취하는 물의 중요성을 알릴 수 있도록 기획됐다.
퍼비의 자동급수기는 물이 계속 흘러내리는 구조로 반려동물의 호기심을 자극해 음수량을 늘리는 데 도움을 준다. 활성탄 필터로 정수된 신선한 물을 제공하고, 출수 주기도 설정 가능해 보호자 외출 중에도 반려동물에게 물을 공급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신일은 오는 28일까지 반려동물이 섭취하는 물의 소중함을 알릴 수 있는 이벤트를 연다. 참여 방법은 신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접속한 후 이벤트 게시물에 반려견이나 반려묘에게 자동급수기를 선물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는 방식이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퍼비 자동급수기(2명), 올리브영 기프트 카드(2명), 스타벅스 기프티콘(3명)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오는 30일에 발표된다.
신일은 자사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퍼비의 자동급수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최대 28%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김보경 기자 bkly477@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방시혁, 미국서 히히덕거릴 때냐" BJ 사진 띄워[2...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